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아이스 버켓 챌린지

전부터 루크나 에멧 둘 중 하나라도 아이스 버켓 챌린지 했으면 좋겠다!!!!! 했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트위터 들어와서 복습해보니 에멧이 자기 아이스 버켓 챌린지 완수했다고 올렸길래 오오오오 ㅇ0ㅇ 하고 영상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루크는 자기 누나 결혼식에 갔다온 모양이고 ㅋㅋㅋ그냥 재밌게 놀고있는 모양.)




처음에는 멀쩡하게 시작하는가 싶더니 갑자기 호스로 물 투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lease don't forget to donate!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절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 봐도 이건 아저씨 능욕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딜봐서 저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스 버켓 아니고 그냥 물로 다굴시키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 아니면 아내분이 물 계속 뿌리는 것 같은데 ㅋㅋㅋ이 가족은 참 재밌게 노는 것 같단말이지... 부_럽


그나저나 아저씨 수염 인더플레쉬 시즌2 촬영 끝나고나서 계속 기른 것 같은데 언제 깎아요...?^~^

에멧도 사실 서른다섯이면 나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 수염 때문에 저절로 아저씨 소리가 나온다....ㅋㅋㅋㅋ큐ㅠㅠㅠ 


어쩄거나 에멧이 아이스 버켓 하는거 봤으니까 ★소원성취★ 

다음 타자 세명 지목할 때 내심 루크도 껴있기를 바랬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ㅁ7ㅁ8.... 이 아저씨는 뭔가 공과 사는 철저한 느낌이야.... 

그래도 인 더 플레쉬에서 에이미 다이어로 나온 에밀리를 뽑았으니 기대해본다 ^ㅅ^ 이 참에 인더플레쉬 캐스트들 다 아이스 버켓 했으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