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 서스펙츠 (Suspects) 3x01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작년 여름에 루크가 서스펙츠라는 드라마(시즌2)에 나왔었죠 'ㅅ' 

루크는 거기서 결국 불쌍한 틴에이저 게이 용의자로 나왔었는데, 사실 그 다음 에피에는 에멧 스칸란도 나오기로 했었거든요. 물론 둘이 같은 에피소드에 나오는 건 아니었지만... 

한동안 방영이 미뤄지다 결국 에멧 출연 분량은 시즌3로 밀려서 이제야 방영하게 된 듯 해요. 




여기서 에멧은 로리 오핸런이라는 대학 교수 역을 맡은 듯 합니다. 와이프와 열 여덟짜리 여학생의 살인사건에 연루되는데 처음에 취조당하는 장면에선 괜히 찡하기도 했거든요. 범인이 누군지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던 상황이니...

그런데 뒤에 나오는 장면이 나름 충격적이라고도 할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왜인지는 스포니까 직접 확인해주시구요'_^



뻘한 말이지만 이젠 에멧이 수사물에 나올 때마다 뭐가 어떤 캐릭터인지 구분이 잘 안 될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에...안경에...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배경이나 옷차림을 안 보면 쉽게 구분이 안 될 것 같네요 ;ㅅ; 

그래도 연기력 하나는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 터뜨리는 부분에서 감정이입 제대로 되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에멧이 나오는 장면만 따로 자른 편집본 올려봅니다. 시간상 무자막으로 ;ㅅ; 그래도 내용은 대충 이해되실 거에요.



마지막에 fuck you bitch!!! 하는 에멧 대사가 압권. 가오갤에서도 그러더니 여기서도 침 분샄ㅋㅋㅋㅋ

진지한 장면인데 웃어서 죄송해요ㅠㅠㅠ


아무튼 에멧의 훌륭한 연기를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ㅅ; 수염+안경 장착하고도 멋있는 아즈씨....ㅠㅠㅠㅠ

간만에 보는 모습이라 기뻤네요 헤헤v_v 미드 휴방기가 끝나면 콘스탄틴도 다시 방영할 텐데 그 때를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