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 유아용 애니메이션 <Pancake the Cat>녹음

오늘 에밋 트위터에 이런 글이 떴더라구요. 




내용 보니까 우리 마님 (=클레어, 에밋 여자친구)이 기획한 새로운 TV애니메이션 시리즈에 에밋 본인과 딸 케일라가 목소리로 참여했다고..

한마디로 성우로써 녹음했다고 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팬케이크가 단순한 팬케이크가 아닌 에밋네 가족의 고양이 이름이죠 ㅋㅋㅋ총 두마리 키우는데 각각 팬케이크와 스타로드... 


그 중 팬케이크는 에밋 트위터에서 가장 자주 언급되는 고양이로 회색입니다! 





에밋과 팬케이크는 서로 이러고 논다는ㅋㅋㅋㅋㅋ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miss you Daddy에서 대디는 당연히 에밋일거고..한데 이 애니메이션에서 에밋은 실제로 아빠 역을 맡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음 현장 사진도 몇 올라왔는데 대충 요로코롬... 









영상도 있는데 마지막에 웃는게 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지가 녹음해놓고 웃겨서 웃는 것봨ㅋㅋㅋㅋ아이고...

아무튼 이 가족의 고양이 사랑이 결국 애니메이션까지 이어졌다 싶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팬케이크 더 캣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 https://www.facebook.com/pancakethecatofficial

이거 말고도 뭐 또 찍는거 있는 모양이던데 에멧이 평소에도 트위터에 올리는 글들보면 누구와는 다르게 참 열심히 일한다 싶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에밋쪽은 볼 때마다 참 훈훈한 가족이라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