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밀리 베번 140919 트윗 업뎃 (feat.루크)

루크가 그동안 길렀던 수염을 밀었다는건 어제 올렸고 - 그렇게 면도하고나서 에밀리 (인더플레쉬 에이미 역)와 함께 쇼핑하러 갔나봐요+_+

인더플레쉬 촬영하면서 루크와 에밀리는 굉장히 친해보이던데, 오죽하면 설마 얘네 사귀나..? 싶을 정도로 둘이 서로를 아끼는게 눈에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루크라던지 루크라던지 신딸기씨가)


그래도 질투는 나지 않습니다 하하 ~해탈잼~


아무튼 썬구리 매장에서 찍은 사진인 듯.

진열대에 적혀있는 이름이 하필 또 카렌 워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어런과 카렌 발음도 뭔가 비슷해보이는게 노린 느낌이 ㅋㅋㅋㅋ



이로써 루크가 면도했다는건 확실하게 인증됐고 ㅋㅋㅋㅋㅋ여기저기 잘 돌아다니는걸로 봐서는 정말 잘 지내고 있나봅니다*.*

근데 어제도 말했듯이 일상은 되도록이면 남이 올려주는 것보단 본인이 직접 올리는게 더 좋은데...ㅠㅠ 


그게 좀 아쉽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새 사진 보니까 기분 좋네요 +_+ 선글라스 쓴것도 잘 어울리고...! 

저번에도 선글라스 쓰고 사진 찍더니만ㅋㅋㅋㅋ



 얼른 뉴베리 본인 짹짹이가 뜨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