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가 수염을 깎았구나!!




출처: 텀블러 


이 양덕의 말에 따르면 처음으로 국립극장 매니저 일하러 갔는데 거기서 루크를 만났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기념으로 사진 찍은건가봐요.

국립극장이라길래 안티고네 상연 당시 사진인가 싶기도 했는데 헤어스타일이나 코멘트 보면 일단 최근인 것 같은..! 전에 본 사진도 아니니까요 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루크가 수염을 밀었다는거ㅠ0ㅠ 수염자국이 좀 있긴한데 전보다는 훨씬 깔끔해보이고 ~ 미모도 살고~ 새삼 루크가 밤비상이라는걸 깨닫게 된 사진이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루크가 국립극장엔 왜 가있던건지 궁금해지기도 하구...확실한건 잘 살고있나보네요 'ㅅ' 트위터에 자기 일상 올려줬으면 하는 바람도 더 크지만 ㅠ@ㅠ....

그냥 풍경 사진이라도 좋으니 제발 짹짹이는 비즈니스용으로 쓰지 말아줄래....;;ㅅ;; @lukenewberry .... 이왕이면 나 뉴베리봤음!! 하는 후기보다는 직접 올린 셀카가 더 좋쟈나ㅠㅠㅠㅠㅠ그렇쟈나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