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는 조언을 좋아해

텀블러에 루크가 지금까지 한 조언들 짤막하게 정리한 짤이 있어서 올림ㅋㅋㅋㅋㅋㅋㅋ아 올리자니 뭔가 웃기다... 조언의 달인 뉴베리씨 모실게요.



 


반드시 혼자있을 필요는 없어요. 밖에는 당신과 대화를 나눌 사람들이 많아요. 그러니까 벙어리 냉가슴 앓듯이 하지 마세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계속해보세여. 이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훌륭한걸요!


아마 이 인터뷰에서 이어지는 내용은



 

 


전 어렸을 때 그림도 그려보고- 카메라로 단편들도 만들어보고 했었어요 그러니까 여러분 희망을 갖고 자기 자신을 믿어보세요!

였던 듯 ㅋㅋㅋㅋㅋ


루크 보면 내가 알고있는 영국배우들 중 꽤 젊은 축에 속하는데 인터뷰에서 저런 조언들을 많이 한다는게 참ㅋㅋㅋ귀엽고 똘똘해보여서 좋음....ㅠ0ㅠ.... 

왠지 앞으로 할 인터뷰에서도 이런 조언들 많이 해줄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We need hope at the end of the series.


이건 조언은 아니지만 모든 팬들의 바람이 아닐까 싶어서 ㅠ0ㅠ...엉엉... 너도 바라고 나도 바라고 우리 모두가 바라는 인더플 시즌3 제발 소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