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c

캐스딘 (데스티엘) 팬비드 - R.I.P 2 MY YOUTH






이 영상은 몇 달전 공룡떡님께 연성교환으로 드리겠다고 한 팬비드였어요. 팬비드를 만들어본 건 정말 오래된지라 주제를 어떻게 잡고 만들면 좋을까- 하면서 한참을 갈팡질팡했던 ㅠㅠㅠ 

그러다 네이버후드의 신곡인 R.I.P 2 MY YOUTH를 들으면서 뭔가 감이 잡히는 것 같은게, 이거다! 싶어서 냉큼 만들어버린ㅋㅋㅋㅋㅋㅋ 슈내 팬비드는 이게 처음이 아니지만 데스티엘로는 처음이라 미흡한 점이 보이기도 하지만 ㅠㅠㅠㅠ 보시는 분들이 잘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일단 가사의 R.I.P TO MY YOUTH~ 하는 부분에서 캐스와 딘은 변화를 겪게되는데요, (시즌7~10, 캐스 시점)

첫번째. 캐스는 시즌6의 실수를 만회하고자 시즌7에서 고군분투해요. 딘의 동생인 샘을 위해 자신이 희생한다거나 딕 로만을 죽이는 일에 동참한다거나. 하지만 그 결과는 연옥행.

두번째. 연옥에서 돌아온 캐스가 나오미에 의해 세뇌당해 딘을 죽이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캐스는 끝끝내 딘을 죽이지 못합니다. 대신 메타트론의 꼬임에 빠져 천사들이 추락하게 되죠

세번째. 캐스가 뒤늦게 딘이 받은 카인의 낙인을 발견하고 무슨 짓을 한거냐고 묻습니다. 하지만 때는 이미 늦어 딘이 악마로 변하게 되는데....ㅠㅠㅠㅠㅠ 캐스는 결국 딘을 말리려다 fail... 


결과적으로는 앵슷인데 사실 포인트를 몇군데 뒀다는 거 빼고 전체적인 주제는 잘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제가 만들어놓고도... 지금 글 쓰는 것도 굉장히 횡설수설하고ㅠㅠㅠ 주제가 있다면 캐스는 몇번의 기회가 주어져도 딘을 죽이지 못하고, 딘을 위해 일을 벌여왔다..이정도? 기본적으로 원작이 다 해줬잖아요..그렇잖아요...^ㅡ^

아무튼 저는 다 이루었습니다 ㅇ)-< 존잘님의 레비캐스딘 연성도 받고 슈내 팬비드도 만들고! 이히! 네이버후드 노래도 좋으니 꼭 들어보세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