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Banana

루크 뉴베리 바나나 5화 클립

하루만에 떡밥이 엄청 쏟아져서 정신을 못 차리겠어욬ㅋㅋㅋ어젯 밤에는 디지털 스파이에서 인터뷰 올려줘서 재밌게 봤었는데, 블로그에는 굳이 올리지 않아도..되겠....죠... (귀차니즘) 트위터에 대충 올렸던 내용이라 다시 옮기려니 힘이 드는...;ㅅ;


대신 채널4 바나나 공홈에 올라온 클립 두 개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원본 영상 출처는 요기 'ㅡ' 


http://www.channel4.com/programmes/banana/videos


아이피 때문에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유투브 플레이어로 따로 녹화해서 가져와봤어요. 








하나는 소피가 조쉬와 오랜만에 만나서 자기 차도 보여주고 (폭스바겐 ㅋㅋㅋㅋㅋㅋ)

그 차 타고 우리 멋지지! 하며 동창들 놀려주는 재미로 돌아다니는 모양이에요 ㅋㅋㅋㅋ진짜 귀여운..




다른 하나는 둘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모양인데 

조쉬의, 아니 루크의 깨알 표정 연기가 귀엽습니다ㅠㅠㅠㅠ

과거에 뭘 했길래 그건 우리 추억을 지우는거잖아 이런 이야기를 하는건지 ㅋㅋㅋㅋㅋ느낌상 소피가 새 삶을 찾아 떠나려 한다~ 이렇게 말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아닌가 모르겠네요 8ㅅ8 영곶이라 슬퍼요ㅠㅠㅠ


이 와중에 차에서 내리는 루크 다리가 ㄷㄷㄷㄷㄷㄷㄷ 엄청 얇아서 놀란ㅋㅋㅋㅋㅋㅋ내 다리 눈감아ㅠㅠㅠ

그리고 소피와 조쉬같은 친구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ㅠㅠㅠㅠ 1~2분짜리 영상 잠깐만 보는데도 인더플의 BDFF 뺨치게 절친한게 드러나는 이 둘 ㅠㅠㅠㅠㅠㅠ


아무튼 하루하루 떡밥이 올라오니 정말 좋네요! 요새 떡밥이 궁했는데 이렇게 앓을 자료들이 많다니 행_복

이럴 때 실컷 즐겨둬야겠죠!!! 워후!!! 이제 바나나 방영일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다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