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A.D. 촬영장 인사

에멧은 현재 모로코에서 NBC의 새 드라마 A.D.를 열심히 촬영 중인데'ㅅ' 

촬영장에서 찍은 크리스마스 기념인사 겸 새해인사 영상이 올라왔더라구요ㅋㅋㅋ

원본 영상 출처는 페북. 에멧 분량만 짧게 편집해서 가져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에멧 J. 스칸란입니다. A.D.시리즈에서 폴이라고도 불리는 사울을 맡았구요

해피 크리스마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ㅎ_ㅎ이 아저씨가 수염을 아직도 안깎길래 A.D.에서도 계속 기르고 나오나..했는데 역시 맞았네요 ㅋㅋㅋㅋ

근데 옷은 저래도 헤어스타일은 맘에 든다며...누누히 말하지만 수염을 뚫고 나오는 미모라니 좋네요 *-_-* 


A.D.는 내년에 방영한다던데 내년에 챙겨 볼 드라마만 몇개인지 ㅋㅋㅋㅋ에멧이 촬영 잘 끝냈으면 좋겠어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