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Banana

루크 뉴베리 :: 러셀 T.데이비스 차기작 <바나나> 트레일러

요 근래 한동안 루크 뉴베리 떡밥이 없다가 갑자기 펑펑펑 터지는 기분이네요 ㅋㅋㅋ포토슛 새로 뜬 것도 그렇고 바나나 공식 트레일러 공개된 것도 그렇고 >ㅅ<!! 어쨌거나 덕후는 좋아하라고 자료들을 줍줍합니다ㅠㅠㅠㅠ행복하네요ㅠㅠㅠㅠㅠ


저번에 블로그엔 바나나 런칭 트레일러를 올렸었는데, 이번엔 공식 트레일러에요 'ㅡ' 




오이, 바나나, 두부 시리즈 통합 트레일러인 것 같은데ㅠㅠㅠ중간중간 깨알같이 스쳐지나가는 루크의 모습에 치얼스..b


이 부분은 예전에 뜬 촬영장 사진에서도 봤었는데 ㅋㅋㅋ루크 파란 수트 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ㅠㅠㅠ머리는 뽀글뽀글하니ㅠㅠㅠㅠ

보니까 본인 결혼식.....이려나...아무튼 저러고 있는 걸로 봐서는 무슨 사연이 있는게 틀림 없구요 ㅋㅋㅋ 



예전에 뜬 기사보면 루크가 맡은 이 Josh라는 역할은 법학생으로, 학교에서 만난 그의 오랜 친구와 과거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집으로 다시 돌아온 청년이다- 이렇게 되어있었거든요 ㅋㅋㅋ(번역이 맞는 진 모르겠지만) 보니까 루크와 통화하는 배우분이 아마 그 '친구'가 아닐까 하는...

대사도 이 번호로 문자 그만 보내 이런 내용인 것 같은데 ㅋㅋㅋ둘이 어떤 관계일지 궁금해요!!




참고로 같이 나오는 배우분은 클로이 해리츠인데, 둘이 케미도 장난 아닌 것 같구ㅠㅠㅠㅠ얼른 1월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러셀이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니만큼 완성도도 높을 것 같구 ㅋㅋㅋ간만에 좀 발랄한 루크를 보나! 싶어서ㅠㅠㅠㅠ

혹시 모르니 촬영장 사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좌표로 가시길 바랄게요!! 몇 달 전에 올려놨던 건데 찾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ㅎㅅㅎ


바나나 촬영장 사진 보러가기 -> http://jellybaby.tistory.com/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