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Banana

루크 뉴베리 차기작 <바나나> 런칭 배너

드디어 루크 뉴베리가 나온다는 러셀 T.데이비스의 차기 3부작 시리즈 오이,바나나,두부 시리즈 중에서 바나나의 런칭 배너가 떴네요 ㅋㅋㅋ알려주신 트친분께 감사드리며!! 


http://www.channel4.com/programmes/banana




루크는 저기 저 빨간 옷 입은 남자 ㅋㅋㅋㅋㅋ 인데 다리가 굉장히 가늘어요....저게 사람다린가....내 다리 눈감아.....

앞에 있는 남자분 다리의 절반인 것 같다며 ㅋㅋㅋㅋㅋ그나저나 벌써 런칭 배너가 뜨다니ㅠㅠ내년 방영이라던데 엄청 기대되네요!!


이대로 가기엔 심심하니 트레일러도 가져와봤는데.... 오이 바나나 두부 이게 좀....상징적인 의미라 그런가 굉장히 어덜트스러운...그런게 있는데 ㅋㅋㅋㅋ트레일러 보실 때 후방주의 하고 보시구요...!! 딱히 배우들이 나오는 건 아니니까 스킵하셔도 되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번에 캐스팅 기사 떴을 때 사연이 많은 법학생 역할이라길래 기대했는데 일단 <오이>부터 등장한다고 하니까! 얼른 방영일이 잡히길 바라며 기다려야 겠어요 >ㅅ<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