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Heart Of Me 편집본

루크 관련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에 하는 느낌이네요 ㅋㅋㅋㅋㅋ요즘 에밋은 활동 열심히 해주고 있으니까 괜찮았는데 루크는.... 간간이 트위터에 생존신고 하는 거 빼면 올라오는게 없...어..(._. 

그래도 오늘은 웨일즈 코믹콘 하는 날이니까 떡밥이 나올거라 기대하며!!ㅋㅋㅋㅋㅋ

텀블러에 루크가 나온 Heart Of Me 편집본이 떴길래 올려봅니다.


Luke Newberry as Anthony in The Heart of Me (2003)


이런 건 움짤로 만들고 두고두고 봐야. 



영상 보면 뉴베리 목소리가 완전 애긔애긔해서 놀라고 ;3; 귀여워서 놀라고 이 영화가 이런 이야기였구나라는걸 알게 돼서 놀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만은 이미 헬레나 여사님에게 빙의ㅠㅠㅠ 



이건 아빠 와따!!! 하고 안기는 거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 사랑받고 자랐구나ㅠㅠㅠㅠㅠㅠㅠ



아빠가 면도하고 있으니까 쫄래쫄래 따라와서 뒤에서 같이 면도 시늉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아빠한테 걸림 -> 줄행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디!!! 하고 도망치는 루크는 진짜 별로....나만의 별로... THE STAR...☆ (넘 



여기서 우리는 두려움에 질린 루크를 볼 수 있습니다 묘하게 키어런이 짓는 표정과도 오버랩 됨ㅋㅋㅋㅋㅋ



*



예전에 루크가 인터뷰에서도 몇 번 언급했지만 Heart Of Me는 루크의 데뷔작이기도 하고, 헬레나 본햄 카터, 폴 베타니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는데ㅠㅠㅠㅠㅠ 

이게 루크가 11살 때 나온 작품이니까 ㅋㅋㅋㅋ나중에 BAFTA 시상식에서 루크를 다시 보게 된 헬레나 여사는 어떤 생각을 하셨을지ㅠㅠㅠㅠㅠㅠㅠㅠ

흐윽 오늘은 이 영상 계속 돌려보는 걸루 ㅇ)-< 그대로 자라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