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NBC의 새 드라마 A.D. 출연 확정

소소하게 영화찍는(?) 루크와는 달리 에밋 이 아저씨는ㅋㅋㅋ진짴ㅋㅋㅋㅋ열심히 일하는 것 같아요. 

간밤에 올라온 트윗 보니 콘스탄틴 말고도 NBC의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고!!! 소처럼 일하랬더니 정말 소처럼 일하냐궄ㅋㅋㅋㅋㅋ



 

NBC에서 하는 A.D.에 사울 역을 맡게되었는데, 이 역을 연기하는건 제가 이 일을 하는 이유에요 

이런 기회는 굉장히 드물죠 @realromadowney와 @MarkBurnettTv께 감사드립니다

이런 내용 인듯ㅋㅋㅋㅋㅋ 


여기서 A.D. 는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송한 미드 더 바이블의 속편이라고 해요. 역시나 성경내용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같구...

캐스팅 관련해서 기사도 떴더라구요'ㅅ' 


http://deadline.com/2014/11/the-bible-sequel-a-d-sets-cast-1201273437/


배경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시기 전 이야기인 것 같고, 여기서 에밋은 열정적인 유대인 추종자 사울 역을 맡았다고 해요.

또 이 드라마는 내년 4월 5일쯤에 프리미어 할 것 같다고 하구 ㅋㅋㅋ에밋은 내년에도 이곳저곳에 얼굴을 많이 비추겠다 싶네요*_*!!

더불어 여친 클레어와도 같이 나온다는 얘기가 있으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아저씨 미국 진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