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2014 웨일즈 코믹콘 불참 소식

몇달 전부터 루크, 에멧, 에밀리 (에이미 역), 도미닉 미첼 (인더플 작가)이 웨일즈 코믹콘에 참석한다길래 인더플에 관심있는 팬들은 다들 기대하고 있었는데, 에밋이 새벽에 올린 트윗 보니 미드 콘스탄틴 촬영 때문에 웨일즈 코믹콘 행사에 불참하게 됐다는 것 같아요...ㅠㅠㅠ

다음은 트윗 내용입니다.




올해 웨일즈 코믹콘에는 좋은 이유로 빠지게 되었는데 NBC 콘스탄틴 촬영과 날짜가 겹쳤어요.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웨일즈 코믹콘은 약 한달 앞둔 상황인데 콘스탄틴 촬영과 날짜가 겹칠줄이야ㅠㅠㅠㅠ

그러고보면 콘스탄틴은 지난주에 막 1화 방영 시작했는데 에밋 트윗 보면 아직도 촬영 못끝낸 것 같아서 좀 의아하긴 했었어요 ;ㅅ;

그래도..인더플 크루들 중 에밋만 유독 촬영장 에피소드라던가 인터뷰라던가 그런게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다같이 함께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아쉬운 마음이 좀 크네요ㅠㅠ


더불어 에밋과 사진 같이찍는 표도 다 환불처리 된다고...ㅁ7ㅁ8.... 


그래도 도미닉 미첼 답변보고 힐링!




사이먼 먼로가 할만한 행동이네. 늘 사라지지. 프로핏을 믿지마! #InTheFlesh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은 인더플 205 드립 ㅠㅠㅠㅠ 

이 트윗보고 양덕들도 기분이 좀 풀린 것 같구여...ㅠㅠㅠㅠ 비록 아쉽지만 인더플 크루가 다 모이는건 다음기회에 볼 수 있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