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인더플레쉬, 루크 뉴베리 RTS 시상식 노미네이트!

RTS 시상식은 Royal Television Society 어워즈의 줄임말이라고 하는데요, 어제 지인분과 덕톡하면서 인더플레쉬 멤버들이 다음번에도 상 받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이런 말을 했었는데 그게 현실이 되었다고 합니다.... 본격 덧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ㅁ7ㅁ8



어쨌거나, 인더플의 주인공 루크 뉴베리는 남자 베스트 퍼포먼스 상에 노미네이트, 

인더플레쉬는 시즌2로 베스트 프로덕션 상 후보에 올랐다고 해요 ㅋㅋㅋ


또한 Award For Innovation In Multiplatform부문에는 인더플레쉬 온라인 캠페인이 떴는데, 이건 인더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 #SaveInTheFlesh 태그달기 캠페인 때문이 아닐까 싶은ㅋㅋㅋㅋㅋ총 세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니!! 얼쑤덜쑤!! 


특히 루크가 속해있는 남자 베스트 퍼포먼스 상에는 후보들이 다들 쟁쟁해서 상을 받을지는 좀 걱정되긴 하지만 ㅠㅠㅠㅠㅠㅠ 

오히려 뿌듯하기도 한게, 영국 내에서도 루크는 떠오르는 신예배우..? 쯤으로 취급받고 있고 

루크 본인도 인더플레쉬가 처음으로 맡은 주연작이라고 했는데 바로 이렇게 노미네이트 됐다는거 자체가 대단한게 아닐까 싶어요ㅠㅠ  

다만 BAFTA 때도 그렇게 노미네이트 되었다가 떨어졌다는게 마음에 걸려서..(._. 인더플이야 워낙에 팬층도 있고 웰메이드 드라마니까 크게 걱정은 되지 않는데 루크...루크가 걱정이네요 ㅋㅋㅋ큐ㅠㅠㅠㅠ

팬으로서는 당연히 루크가 상 받으면 좋지만 뭐 안받아도 괜찮아ㅠㅠㅠㅠㅠㅠㅠ노미네이트 된게 어디야ㅠㅠㅠㅠㅠㅠ....



시상식은 11월쯤에 열린다고 하는데, 그렇게 되면 웨일즈 코믹콘에 인더플 크루들 나오는거랑 묘하게 겹칠수도 있으니까..

그 때 쯤이면 떡밥이 우수수 몰아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지금 떡밥이 궁한것은 모두 나중을 위함이었다...! 이렇게 되겠네요 흑흑


간만에 인더플 관련된 새 정보가 떠서 기분이 좋네요. 얼른 11월이 오길 바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