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우리 앤드류가 달라졌어요

앤드류 가필드 짤은 원래 티톨에 안올리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어디에 올려야할지 몰라서 카테고리 2로 넘김...

앤드류는 최근 어떤 영화 촬영때문에 수염을 기르고 있다고 하는데, 털에 관대한 양덕들도 이젠 해탈한 모양ㅋㅋㅋㅋㅋ

뭐 공백기에야 늘 수염은 길렀으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아마 역대급 길이가 아닐까 싶어섴ㅋㅋㅋㅋㅋㅋ



제 수염으로 할 수 있는 놀라운 일이 있어여 'ㅅ' 좀 역겨울지도 모르는데 'ㅅ'... 



막 이케이케 입에 넣을 수 있어요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자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보면 목소리는 외모랑 다르게 더 앳돼서 갭모에;;;ㅅ;;; 이걸 갭모에라고 부를 수 있을 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아이고ㅠㅠㅠㅠㅠㅠ





뭐 작년이랑 능청스럽게 행동하는건 변함없구...ㅠ0ㅠ 저게 어딜봐서 서른 둘인지 모르겠다 진짴ㅋㅋㅋㅋㅋ

내 마음 속 밤비 앤드류...엉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