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Carphone Warehouse 광고 (2011)

텀블러에 루크 이름 검색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이게 웬걸, 못보던 영상이 뙇+_+ 

IMDB에 없던 거라서 모르고 있었는데 2011년에 한 CF라고 ㅋㅋㅋㅋㅋ우리 뉴베리 CF도 찍었었구나!!!

참고로 Carphone Warehouse는 영국의 핸드폰 전문 쇼핑몰이라고... 'ㅅ' 여기서 루크는 직원으로 나오는듯 ㅋㅋㅋㅋㅋ



BGM이 통통 튀는데 묘하게 중독성있다.



매장에 손님이 들어오자마자 제품 소개는 커녕 갑자기 우산 펴주고 하늘로 날아오름ㅋㅋㅋ




으레 IT쪽 광고가 그렇듯이 엄청난 CG갘ㅋㅋㅋㅋㅋ저거 찍을 때 세트장에서 찍었으려나'ㅅ' 하는 포즈들 하나하나 깨알같음.



그러다가 짤막한 모험을 끝내고 돌아온 이 두 명. 이와중에 능청스럽게 어깨 털고있는 루크...

이 영상만 계속해서 돌려보고 있는데 귀여워서 미칠 것 같다ㅠㅠㅠㅠ루크야 너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 ㅠ@ㅠ


여담으로 2011년이라면 죽음의 성물 촬영할 떄 - 혹은 촬영하고 나서일텐데, 그래서 그런지 그 당시 자료들은 찾기 힘든 듯 안 힘든듯...8ㅅ8 

지금보다 더 어릴 때라 귀엽기도 하고, 풋풋하기도 한데 이 모습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었다니 아쉬울 따름이다.

전체 분량에서 루크가 맡은 테디 루핀 컷 없앤 죽성 제작진들은 각성하라..각성하라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