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서스펙츠 201,202 속 루크 뉴베리

저번에 서스펙츠에 루크 뉴베리 나온다고 포스팅한 적 있었는데, 사실 그 뒤로 움짤이 별로 안올라와서(._. 리뷰를 못남기고 있었다.

다행히 라하님이 영상 보내주셔서 저번에 다 봤는데, 애기 손톱 물어뜯는 연기는 진짜 신의 한수.

요망해...ㅠㅠㅠㅠ 


여담으로 데미언 몰로니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달달.






 

 

 



그 동성애자(...)웹사이트에서 남자들 만나고 다녔냐고 물으니까

그보다 더 많이 만났다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미친...


진정한_요망함을_보여주마.newberry


 

 


분위기가 분위기다 보니 좀 진지한 장면도 나오고.


사건이 해결되고 난 뒤로는


 

 


그사람은 저를 케어해주는 유일한 사람이었어요ㅠㅠㅠㅠ라고 거의 울면서 얘기하는데 누가 얘를 안좋아하고 배겨...?ㅠ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보면서 오구오구 울애기 어떡해 오구오구ㅠㅠㅠㅠㅠ하면서 봤던 장면.


아직 못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나중에 꼭 찾아보세요...추천합니다.... 


여담으로 루크는 동정심을 끌어내는 연기를 참 잘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