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인 더 플래쉬 시즌2 스틸컷 & 비하인드 씬

새 떡밥이 딱히 없는 것 같아 텀블러에 서치서치 몇개월 전짜리 자료들 서치서치..해서 겨우 얻은 자료들! 

알고보니 페이스북에 다 올라와 있는 짤이더라.. 보시는 뒷북이 완전하시네요 그걸 제가 정말 모를까요?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짤줍하다보니 내가 이 때부터 인 더 플래쉬를 알고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기도 하구..ㅠㅠㅠㅠㅠ


사실 어떤게 스틸이고 어떤게 비하인드인지 좀 헷갈리긴 하는데... 그냥 촬영짤 보는것만으로도 만족을 ㅠㅠㅠㅠㅠ 


에피소드 관계없이 그냥 무작위 짤털~ yeah 키어런&사이먼 위주!


어쩌면 스포...지금보니 206 스포 좀 있네요 'ㅅ' 알아서 걸러보시길!








늘 말하지만 저는 반쪽자리 분장이 좋습니다.

정말루..ㅠㅠㅠ루크 눈(정확히 말하면 동공) 자체는 남들보다 한 1.5배정도 더 큰 것 같은데 분장하면 확 줄어드니까 그게 또 매력있음'ㅅ'b



여자애들이 하는 것마냥 물주머니 핫팩 배에 대고있엌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졸귀ㅠㅠㅠㅠㅠㅠ그렇게 추웠어여???ㅠㅠㅠㅠㅠㅠㅠ








이 밑으로는 본격적으로 206... 고로 ★스포주의★






이 짤 마음에 든다 취향이야 'w' 이 뒤에 이어지는 컷들도 취향








에멧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히 피드백 하는건데 어째 사이먼이 카메라보고 뭐야 이 문명의 기기는??? 하는 느낌이얔ㅋㅋㅋ




사이먼 기타치는거 본편에 있었나 없었나 가물가물... 기타 제대로 치는 모습 보고싶다 대박스멜 ㅠㅠ 










자체가 화보



이렇게보니 새삼 키어런이 평소 은폐용 크림 칠하고 다닐 때 얼마나 텁텁한지 알 수 있는...

좀 밝은 톤으로 하면 덧나나 8ㅁ8 근데 오히려 저런 톤이 남들과 구분되는 걸 보여주려는 의도같기도 하고. 







마지막은 사이먼으로 뙇! 이렇게 보니 렌즈낀거 선명하게 잘 보인다 ㅋㅋㅋㅋ특수제작한 모양인데 굿...멋있음...bb 


시즌3도 이런식으로 촬영짤 얼른 떴으면 좋겠다 ㅠ0ㅠ... 현기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