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탐엣더팜 좀비버전


그런거 없고 인 더 플래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엣더팜 'ㅅ' 국내개봉 했을 때 한창 앓이하던 영화인데ㅠㅠ 전에도 블로그에 썼듯이 ITF 움짤 맨 처음에 보고 탐엣더팜 좀비버전 인 줄 알았더라는 그런... 근데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터 합짤까지 나올 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

키어런이 탐이고 사이먼이 프란시스면 대박인데...현기증...  물론 키어런-사이먼 이 관계보다 탐-프란시스 이 관계가 훨씬 위험하지만 그런 모습으로 한번 보고싶다. 한낱 패러디 포스터일 뿐인데 왜이렇게 설레니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