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인 더 플래쉬 - 키어런 눈 짤털


최근에 빙휴먼 보다가 알게된 건데 거기에도 죽지 못한 사람이 나온다. 근데 그 사람 눈이 딱 PDS 환자들 처럼 생긴게 'ㅅ'

 문득 인더플래쉬가 생각나고 키어런이 생각나더라는 뻘한 이야기. 그런 의미에서 키어런 눈 짤털 ~의식의 흐름~ ㅋㅋㅋㅋ

정확히 말하면 분장 안한 키어런 짤털!


인 더 플래쉬 안보신 분들껜 약간의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102 오프닝으로 기억하는 이 장면. 이 때 키어런 눈이 신기해서 계속해서 쳐다봤었다.

별 모양도 아닌데 완전한 동그라미 모양도 아닌 것이 묘한 매력이 있는..ㅠㅠ... 물론 키어런 본인은 이걸 보고싶어하지 않지만...ㅠㅠ 




 


개인적으로는 반쪽짜리 키어런이 좋다. 정확히 말하면 분장을 절반만 지운 모습.

그것도 그렇고 키어런이 RABID들을 구하려고 얼마나 총 앞에 많이 서야했는지를 생각하니 또 울컥하고 그렇더라는 ㅠ~ㅠ















이게 내 진짜 모습이라고 내가 무섭냐고 왜 이해 못하냐고 말할 때 또 찡하구...




그래도 자기혐오에 빠져살던 시즌1과는 달리 이젠 본인의 모습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됐으니 좋다고 봐야하나 :3 



아 그리고 뻘하게 주운 이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웃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덕들 발상은 진짜 알아줘야할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정중앙에 사이먼 끼워넣은게 더 웃김ㅋㅋㅋㅋ아 미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째 시작은 분명 키어런 눈보려고 한건데 끝은 코미디로......


이렇게 된김에 한마디 더 해야지 

인더플래쉬 시즌3 빨리 촬영 들어가주세요...현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