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미샤 콜린스 - TSA 아메리카 한글자막





네...했습니다... 대망의 TSA 아메리카....한글자막...!!! 
미샤 유투브 채널에 가보면 이미 영자막이 지원되어 있기 때문에, 한자막 작업을 할지말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국 하게 되었는데요...
새삼 이 단편 영화가 미샤와 미샤의 아내, 비키가 감독한 작품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어마한ㅋㅋㅋㅋㅋㅋ게이력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심지어 여기에 나오는 남자의 특징은
(더티)블론드+체크셔츠+지키려는 남동생이 있음+여자에게 플러팅함+etc... = 딘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ㅋㅋㅋㅋㅋㅋ양덕들이 이거 설마 데스티엘 AU 아니냐는 말까지 할 정도인데...! 판단은 보는 분들이 알아서 하셨으면 좋겠고!


남자도 홀려버리는 미샤의 마력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ㅅ^ 의역이나 오역이 많지만 이해해주십사..
참고로 딱히 후방주의..해야할 장면은 없는 것 같지만 오해의 소지를 줄이기 위해 가급적 혼자 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