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슈퍼내추럴 시즌10 힐리우드 패러디 영상 한글 자막



올리라는 번역글은 안 올리고 이런 걸 만들고 있네요 ㅋ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

아무튼 저번에 슈내 시즌10 끝나고 나서 패러디 영상 올라왔길래 하루에도 몇 번씩 보면서 이것도 한번 한글버전으로 올리면 어떨까 하다가 결국 만들게 됐습니다 'ㅅ' 

렌더링 다 하고 나서야 오점이 있다는 걸 알게된게 아쉽지만 ;ㅅ;

천사들은 기도할거고 -> 천사들은 놀고놀거고 이렇게 보시면 될거고,

털거야~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이건 모든 일을 훌훌 떨쳐낸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아요 ㅎvㅎ

그럼 다들 즐감하시길 바라며 ㅋㅋㅋ뿅! 


시즌10의 전체 내용을 담고 있으니 스포일러 조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