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슈퍼내추럴 10x18 리뷰 :: Book of the Damned

슈퍼내추럴은 이제 휴방내추럴이라고 불린다면서여.....또 일주일 휴방 끝에 드디어 시즌10 18화 방영! 만세!_!

이번에도 헌팅띵즈하는 내용은 아니었고, 여전히 카인의 낙인을 없앨 방법을 찾지 못해서 찰리까지 합세해 Book of the Damned (우리말로 옮기자면 저주받은 것들의 책? 정도 ㅇㅇ)에서 그 방법을 찾으려는 스토리.


움짤 대 방출~ 스포 싫으신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맨 처음 시작할 때 헬스라도 다녀온 것 마냥 후드에 트레이닝복을 짠하고 입고나온 딘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아저씨같고(?)

물론 옷은 이렇게 입고 나왔지만 샘과 나눈 대화는 꽤 진지해서 'ㅅ'...그래도 씹덕터진다

이번 시즌에서만 후드를 무려 두 번이나 입어주다니 웬일이야 징챸ㅋㅋㅋㅋㅋ

아무튼 샘과 딘은 책을 찾았다는 찰리의 연락을 받고 마을로 향함...



한편, 캐스는 메타트론과 함께 은총을 찾으려고 로드트립 중이었는데

메타트론은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입터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짜증난 캐스가 샘과 전화하면서

'나 이녀석 죽여도 되나?' 이러질 않낰ㅋㅋㅋㅋㅋ메타트론은 또 얄밉게 나 다 듣고있거든 ㅡ"ㅡ 이러고 있곸ㅋㅋㅋㅋㅋ



배고프대서 식당 데려갔더니 거기서도 계속 깨방정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는 정말 "깊은 빡침"이 올라오는 표정이다 


아 그래도 한가지 좋았던 건 메타트론과 같이다니다보니 캐스 키가 좀 커보였다는거...? 180cm인데도 윈체스터 형제들 때문에 늘 작게 보이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나중에 찰리가 디스한다는게 함정





메타트론과 은총 찾으려고 도서관에 왔는데 그곳에서 메타트론이 캐스한테 주문쓰는 꼼수쓰다가 ㅋㅋㅋ

마침 은총이 담긴 병을 찾아서 캐스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옴..! 은 날개에서 재 떨어지는 것봐 안타깝다...왜 타버린거야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은총의 여파때문에 도서관 책들 다 우수수 떨어지는 효과는 마음에 들었다 드디어 캐스가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대로 돌아오다니ㅠㅠㅠㅠ




이 쯤에서 다시 보는 캐스 날개 변화 'ㅅ'... 윈체스터를 만나기 전 / 만나던 도중 / 만난 후 이런 느낌이다ㅋㅋㅋ큐ㅠㅠㅠㅠ행복할 수 없써... 



딘이 잠시 나간 사이, 책 조사하면서 찰리가 그렇게 계속 헌팅띵즈 하는 삶은 어떠냐고 물었는데 샘의 답변은 이제 이게 내 삶인 걸 이해하게 되었다, 이 삶이 좋다. 하지만 딘이 없으면 이걸 계속 이어나가기도 힘들거고 하고싶지도 않다 이렇게 얘기해줌 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예전에 시즌9에서 딘이 샘 살리려고 가드리엘 부른 일 보고 샘이 왜 그랬냐고 딘에게 뭐라뭐라했던 장면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서는 그 관계가 역전돼서 샘이 딘 악마가 되는 걸 막기 위해 무슨 수를 쓰려는 의지가 보임...그래서 캐붕에서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느낌도 들고!_! 마음에 들었던 장면이었다 




그렇게 벙커에 모인 모두들 'ㅅ' 찰리는 위의 짤처럼 캐스의 존재를 알고 있었지만 막상 만나는 건 처음인데 만나자마자 다짜고짜 우리 베프할 수 있징?^~^ 우와 근데 너 생각보다 키 크다 좀 더 작을 줄 알았거든!!!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스는 벙찌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운 조합인데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캐스의 인간적인 행동은 대부분 딘한테서 따온거던데 이것도 지금 딘 따라하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윙크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다시보는 미샤의 아엠빅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걸 소재로 쓰는 슈내 제작진들 사..사......아니야 그냥 잘했다고ㅇㅇ



마지막은 벙커에서 다같이 식사하는 걸로...이 와중에 딘이 피자 가져왔다고 하니까 양덕들이 피자맨(피자배달부) 드립치던뎈ㅋㅋㅋㅋㅋ아냨ㅋㅋㅋㅋㅋㅋ그러지맠ㅋㅋㅋㅋㅋㅋ피자맨이 그 피자맨이 아니잖앜ㅋㅋㅋㅋㅋㅋ아무튼 찰리-딘 조합도 좋다고 느꼈는데 찰리-캐스 조합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으으 씹덕 ㅠㅠㅠㅠ 


어쩄든 이번 에피를 간략히 정리하면


딘: I don't doing the thing

찰리: Maybe we shouldn't doing the thing

캐스: Thanks for not doing the thing


샘: Guys....

    I'm doing the thing


이렇게 되시겠다.





왜냐하면 샘이 다른 사람들 몰래 로웨나를 찾으러 갔기 때문에^_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짤로 리뷰하다보니 중간중간 내용이 잘렸는데, 이 앞에서 저주받은 책의 영향으로 딘이 계속 불안해지는데다 그걸 다시 가져가려는 사람들 때문에 대외적으로는 샘이 책을 태운걸로 나옴ㅇㅇ하지만 알고보니 샘은 그 책을 타운게 아니라 다른 책을 태운거였고, 그 책은 딘이나 찰리 몰래 가져온 상황...그걸 그대로 로웨나한테 제시하게 되는데.


로웨나는 딘의 낙인을 없애주는 대가로 다른 조건을 내걸 것 같고... 

여기서 에피가 끝나기 때문에 정확히 무슨 거래인지는 다음 화에 나올 듯 ;ㅅ;..


그리고 프로모보면 베니도 다시 나오던데 회상일까봐 좀 아쉽지만 그래도 베니라니!! 무척이나 기대된다 ㅠㅇㅠ

한 회씩 방송될 때마다 결말이 불안해지는 슈내ㅠㅠㅠ제발 무사히 끝나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