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슬래퍼앤미> 트레일러



사실 일주일 전에 뜬 거지만ㅋㅋㅋㅋㅋㅋ이것저것 하느라 나중에 올려야지! 하고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크흡..

루크 뉴베리와 제네비브 곤트가 주연으로 나오는 <슬래퍼앤미(Slapper&Me,2015)> 트레일러가 공개되긴 했는데...

어째..뭔가..정식이긴 정식인 것 같은데 기승전결 다 들어간 것처럼 나와서 불법 유출인가? 싶게 만드는 그런 영상이네요 ㅋㅋㅋ아마 유툽이나 다른 곳에 풀릴 때는 좀 더 편집돼서 나오겠지? 싶고 +_+


어쨌거나 루크는 무지무지 예쁩니다. 헤어스타일도 예쁘고 1970년대 배경이라 그런지 복고풍 패션으로 나오는데 귀엽기도 하구 ㅋㅋㅋㅋ나레이션이 쫙 나오는데 목소리에 발리고ㅠㅠㅠ크흡... 


비메오에서는 여기! https://vimeo.com/122091894 

저는 텀블러 플레이어로 퍼와봤습니다 




(HD버튼 누르시면 고화질로 보여요!)


시놉시스는 전에 올려드렸으니 굳이 안 보여드려도 될 것 같구.. 트레일러만 봐도 내용이 어떤지 대충 감이 잡히시죠?'ㅅ'

첨에 저는 시놉만 보고 어..뭔가 청춘힐링성장물이구나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코믹도 들어간 느낌이라 그런지 더 좋은 것 같아욬ㅋㅋㅋ게다가 루크의 미모라니ㅠㅠㅠ크흡..



중간에_함정이_있다고_생각되면_그것은_착각이_아닙니다.gif


ㅋㅋㅋㅋㅋㅋ중간에 루크 머리가 저렇게 초록초록한 이유는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시합에 참여하기 위해서 같은데 데릭(루크)과 크리시(제네비브) 둘다 케미도 있어보이고 귀엽기도 하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 가을에 개봉된다는데 기대되는 거 있죠!


이런 거 보면 영국 사람들은 참 부러워요ㅠㅠㅠㅠ한국에서도 커다란 스크린으로 루크 모습 보고싶은데 그게 안 되니까 아쉽기도 하구^_ㅠㅠㅠ그래도 나중에 VOD로든 DVD로든 영상 풀릴 것 같으니 기다려보는 걸루 ㅠㅇ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