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아다만드리엘 (Adamandriel)...너희는 뭐길래

몸살에 걸린 탓에 어제 오늘 제대로 된 번역을 못할 것 같아서 ㅋㅋㅋ대신 요 근래 웹서핑하다 치인 슈내 커플링을 하나 가져와보도록 할게요




이름하여 아다만드리엘... Adam x Samandriel 을 양웹에서 부르는 이름인데 한국식으로 하면 애덤알피 혹은 알피애덤정도 되겠네요!

하나는 아직도 구덩이에 갇혀있고 다른 하나는 이미 죽어서 만날 접점이 거의 없는 애들이긴 하지만 자료들 찾아보면 아마 시즌8 한창 방영할 때 쯤 살짝 흥하던 커플링인 것 같아요'ㅅ'


비주얼 하나는 거의 백합 수준으로 귀엽고 풋풋하고 사랑스럽고 막 ㅠㅠㅠㅠㅠㅠ그런데ㅠㅠㅠㅠㅠ힘도 꾸망도..아니 꿈도 희망도 없는 애들이라 그런지 떡밥 찾기가 영 힘든... 

심지어 그런 애들한테 치인 저는ㅋㅋㅋㅋㅋㅋㅋ그저 울어야겠습니다ㅠㅠㅠㅠ왜 때문에 행복하지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 저는 사만드리엘-하면 그냥 아 예전에도 (배역은 다르지만) 슈내에 나온 적 있던 꼬맹이 천사 ㅇㅇ 어렸을 때부터 캐스 졸졸 따라다녔으면 귀엽겠다 ㅇㅇ 했었는데

캐스->딘의 관계처럼 알피->애덤이 된다면 어떨까!!하는 썰을 본 뒤 헤어나오지 못하겠습니다... 

(사실 어렸을 때부터 천사와 인간의 러브스토리 이런거에 환장했었음)


만약 알피가 아직 살아있고 지옥에 갇힌 애덤을 꺼내준다면?

아니면 알피도 지옥에 가게 됐는데 거기서 애덤을 만난다면? 하는 망상이 스멀스멀 피어오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서 말했듯이 이미 분량은 쥬거써! 이제 없써!!!!인데 계속 엮고 싶은 욕심이 자꾸만 드네요 ㅋㅋㅋㅋㅋ 엉엉 굳이 알피가 아니더라도 애덤 밀리건이라는 캐릭터도 굉장히 좋아했기 때문에.....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짤이나 터는걸로...그러는 걸로.... (오열)




오늘도 하염없이 누군가가 꺼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을 때 알피가 뙇 나타나준다면 'ㅅ'




그리고 자초지종을 설명하는 알피는 이렇게 말해주겠죠 

천국에 있는 사람들이 잘못한거다, 그래도 믿음을 잊지 말라, 우리가 저지른 실수를 용서해달라 이런식으로... 

그럼 왠지 애덤도 넘어갈 것 같은뎈ㅋㅋㅋ큐ㅠㅠㅠㅠ




그리고 이 짤은ㅋㅋㅋㅋㅋㅋ개인적으로 애덤 짤은 되게 뭐랄까 지옥이 연옥같은 구조로 되어있다면 애덤은 거기서 하루하루 생존 경쟁을 벌이는 느낌으로 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아니면 애덤이 살아돌아왔을 때 다른 윈체스터 형제들처럼 세이빙피플 헌팅띵즈 패밀리비즈니스- 할 것 같은 딱 그런 느낌이고 알피는 그걸보고 다른 천사들 설득시키려고 할 것 같다는 생각이...아 진짜 이게 뭐지 아무리 생각해도 사약인뎈ㅋㅋㅋㅋㅋ




뭐 이런 짤도 있구요 ㅋㅋㅋㅋㅋ첫번째 꺼는 그놈의 피자집 직원 유니폼을 벗고 사복으로 갈아입은 알피

두번째는 애덤에게 커플링( ͡° ͜ʖ ͡°)을 선물하는 알피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뭐 알피가 예쁜 짓 'ㅅ' 귀여운 짓'ㅅ' 하니까 표정 주체 못하는 애덤이라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쓰고나니 갈수록 얘네 진짜 사약인 것 같은데 누가 절 구제해주셨으면 좋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이럴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이게 다 너네가 예쁜 탓이라 책임져라...ㅂㄷㅂㄷ...


애..애덤알피..아니면 알피애덤..뭐든 좋으니까 얘네 둘 믿고 천국가세요..... 이미 망한 생 더 망하게 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