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프롬 더 다크니스> 대본 리딩 소식

전에 루크 뉴베리가 인스타로 사진 한 장을 올려줬었죠.




Epic read through today.... X 


이렇게. 딱 보면 드라마 촬영 들어가기전에 배우와 스탭들이 모여서 하는 대본리딩 현장같은데 +_+ 무슨 작품인가 궁금했었거든요!


근데 관계자가 루크한테 이런 멘션을 보냈더라구요 'ㅅ'




프롬 더 다크니스라는 시리즈가 흥하길 바란다며 오늘 (대본 리딩 당일 날) 만나서 반가웠다구 ㅋㅋㅋㅋ 


그래서 프롬 더 다크니스가 뭔가~하고 봤는데 BBC 드라마라고 하네요? 호옹이


관련 기사는 여기에 떴구요 ㅋㅋㅋㅋ


http://www.bbc.co.uk/corporate2/mediacentre/latestnews/2014/from-darkness


내용은 클레어라는 경찰이 여자를 극단적으로 내몰고 남자만의 사회로 구축되어있는 마을로 와서 벌어지는 이야기 같은데

여기서 루크는 어떤 역을 맡을지 궁금해지네요 +_+ 

제작진 보니까 인더플 때 특별 프로듀서를 맡았던 분도 계시고~ BBC ONE 방송이니 시청률은 어느정도 보장일거고 (애증의 비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크 분량이 엄청 그렇게 막! 많을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새 작품이라니 기쁩니다ㅠㅠㅠㅠ 바나나는 이미 끝났고 슬래퍼앤미도 떡밥이 올라오는 마당에 루크는 이제 작품 하는거 뭐 없나~하고 기다리고 있었거든요;ㅅ; 정말 다행이에요!


이 드라마에 대한 다른 소식이 더 올라오길 바라며 >.<)9 루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