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삭제씬 움짤 (데인드한 - 해리 위주)

텀블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게 어메스파2 본편에서 보지 못했던 짤들이라 헐 뭐지???!?! 하고 검색해본 결과 삭제씬이라는걸 깨달았다.

유투브에도 몇개는 올라왔던데 ㅋㅋㅋ정작 찾고싶은 영상은 못본 ㅜㅜㅜ 

그 삭제씬 중 하나가 그웬의 (스포) 이후 피터 아버지가 갑자기 피터에게 찾아오는 내용인데...그건 삭제하길 잘한듯. 

하지만 다른 장면...특히 해리 (데인 드한) 나오는 부분은 왜 삭제했니 싶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히 고통받는 놀거남팬들....

 


놀거남2 안본 분들께는 스포가 될 수 있습니다 ^ㅁ^ 

블로그에는 움짤만 올릴테니 영상은 직접 찾아보세요! CG처리가 덜 된거라 약간은 엉성함






피터가 해리 찾아간 다른 장면인가봉가. 여기서 해리 대박... 









대사가 없어서 어떤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이 장면이 어느 부분에 들어갔어야 하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정황상 해리가 막 손을 떨기 시작했고 (유전병) 앞에 고블린 수트가 있는 걸로 봐서는 자신이 죽지 않기 위해 대비하고 있을때의 장면인듯. 

이와중에 해리가 꽃병 깨니까 피터가 펠리샤 막아주는거ㅠㅠㅠㅠㅠ짱좋 ㅠㅠㅠㅠㅠㅠ


 

 

 

 



아..해리가 예뻐서 뻐렁침.... 저 뒤에 배경은 좀 엉성한뎈ㅋㅋㅋㅋ 미모에서 빛이나!!! 예!!!

배경보니까 오스코프 회사 뒤에 뉴욕 배경 넣기 전 모습인 것 같닼ㅋㅋㅋㅋ저것도 다 CG라니... 



그리고 고블린의 도래..약간은 혐짤? 




 

 

 








영상으로 보면 더 참혹한데..이거보고 해리의 고통이 얼마나 컸을지 짐작가서 슬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편에서는 해리의 감정을 제대로 표현 못한 것 같아서 아쉬움이 남았는데 이거보니까 맠웹이 의도한게 뭔지 알 것 같기도 하고..! 상영 등급때문에 고블린 전투씬같은건 다 잘라냈다는 것도 말 되는 ㅠㅠㅠㅠㅠ









트레일러에서만 존재하던 이 장면..펠리시아가 고블린을 마주치게 되는! 근데 해리가 펠리시아한테 저리 가라고 한거보면 뭐랄까.. 펠리시아랑 해리 관계가 묘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들었다 ㅋㅋㅋ근데 그냥 자기 모습 흉측하니까 저리꺼지라고 한 것일 수도 있고. 아 그래도 저 임원 죽은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은! 


어쨌거나, 한가지 확실한건 놀거남2은 이래저래 구성이 엉성했지만 삭제씬이 적당히 들어갔다면 아마 해리 미모에 제대로 뻐렁쳤을거라는...ㅇ(-< 


이제 시니스터 식스와 놀거남3을 기다려야겠다 ㅠ0ㅠ.... 맠웹이시여ㅠㅠㅠ소니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