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슈퍼내추럴 10x13 리뷰 :: Halt and Catch Fire

드디어 오늘은 슈내 시즌10 13화 방영.


홀트앤캐치파이어는 실제 있는 미드 제목으로 리 페이스 나오는 그 작품이 되시겠다...는 내가 잘 안봐서 모름.

대충 검색해보니 '1980년대 급변하는 컴퓨터 업계를 배경으로 대기업에 맞서는 사업가, 엔지니어, 프로그래머 등 3명의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 라고 나오던데 이번 에피에는 딱 어울리는 제목이 아니었나 싶다. 물론 슈퍼내추럴의 시간적 배경은 21세기가 맞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 차림만 보면 80년대라고 해도 믿겠엌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에피는 역시나 메인 스토리에서 벗어난 쉬어가는 에피로 보면 될 것 같아서..사실 스트리밍 보면서 딴짓을 많이 했다 ;ㅅ; 그래서 자세한 내용을 적기가 힘든데, 이건 나중에 자막 나오면 다시 보거나 해서 보충해야할 듯. 


대사들도 왠지 홀트앤캐치파이어 관련해서 나온게 있지 않을까 싶은데..아까 말했듯이 안봐서 모릅니다 죄송합니다 양질의 리뷰따위 없ㅋㅋㅋ엌ㅋㅋㅋㅋㅋ그냥 기억에 남는건 딘의 먹방이었다 


그래도 움짤은 올려야지 짤털 gogo 



이번에도 시작은 어김없이 카인의 낙인 이야기로 ...그러다가 사건이나 찾아보자 하고 떠나는 윈체스터 형제들



그렇게 사건 조사하는데 성병 이야기가 나오니까 동공 지진 일으키는 형제들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좋앜ㅋㅋㅋㅋㅋㅋ

내_거친_생각과_불안한_눈빛과.spn



그리고 저번에 딘이 시도했던 다이어트는 결국 포기하고 말았는지 음식들을 엄청 먹기 시작하는데



샘이 "형 정말 그거 다먹는다고?" 하니까 좀 먹을래? 라는 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으로 1013 프로모 짤 떴을 때부터 사람들이 이야 딘 먹방이다! 하고 움짤 엄청 올려댔었는데 실제로 보니 먹방이 두번이나 나와서 놀람ㅋㅋㅋㅋ다들 예전의 딘이 돌아왔다! 하고 기뻐하는 분위기

오죽하면 이번 에피 한줄 요약이


Sam: It's Technology, Dean.

Dean: Food.


였다고 다들ㅋㅋㅋㅋ






~이 모든 일이 한 에피에서 일어났습니다 여러분~


근데 진짜 많이 먹긴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전에 자료들 찾아보다가 젠슨은 잘 안먹는 타입이고 오히려 제럿이 많이 먹는 타입인데 극 중에서는 역할이 바뀐 것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힘겨워보일 지경...제럿은 젠슨 먹방보면서 무슨 생각할까 궁금해진다 ;ㅅ; 먹는거 좋아하는데 본인은 못먹고 남이 먹방하는거 보고있으면 그렇게 속이 쓰리던뎈ㅋㅋㅋ 





그 외에도 이 에피의 묘미는 거의 컴맹수준인 딘의 자폭이 되시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즈가 인터넷과 와이파이에 출몰한다면 인터넷을 없애면 되지!

하는데 가능한거긴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서 컴퓨터 작동이 멈추면 딘 윈체스터를 부르세요 (아님


솔직히 이런 띵즈들 패턴은 이미 슈내 10시즌동안 다 꿰뚫어버려서 박진감같은건 없었다고한다... 사람 위에 띵즈 있고 띵즈 위에 윈체스터들이 있다(??)



마지막 장면은 역시나 임팔라 대화.

카인에 맞서 싸우지 못할 때까지 싸울거라는 딘의 말을 남기고 13화는 끝 'ㅡ' 



그렇게 14화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인의 낙인 관련!! 메인스토리!!!!

인데 카인이 드디어 다시 나온다!!!!


이와중에 카인옹 머리 길어졌다고 양덕 한 명이 "카푼젤아 카푼젤아 머리를 내려주렴"해서 빵터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저 배우분이 갈라반트 찍느라 그런 듯... 뮤지컬 코미디 드라마에 나오다가 갑자기 카리스마있는 역으로 나오니 온도차가 어마어마하시다 b"d 근데 카리스마 있음. 


14화는 중요한 에피인 만큼 제발 잘 굴러갔으면 좋겠다ㅠㅠ 10화처럼 흐지부지하게 만들지 말구ㅠㅠㅠㅠㅠ 


저번 화가 ★★★☆ 였다면 이번 화 평점은 ★★★ 인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