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Luke Newberry attend the trutv launch party (2014/07/31)

드디어 루크 새 짤들이 떴습니다 8ㅁ8!! truTV 런칭 파티에 VIP로 참석했다고 하는데, truTV는 8월 4일에 새로 개국하는 방송국인가봐요? 잘은 모르지만 ;ㅅ;

큰 사진으로 가지고 오고싶었는데 어떻게 가져오는지 모르겠어서(...) 로고 없는 버전으로라도 가져왔어요.

그나저나 영국 포토그래퍼들은 제발!!! 위에서 찍지마라!!!! 비율이 이게 뭐냐!!! 8등신을 6등신으로 만들고있네!!! 


 


같은 듯 다른 사진...


 


옆의 여자분은 누구신지 모르겠다며 8ㅅ8


 



왼쪽부터 톰 컬렌, 루크, 타티아나 마스라니. 타티아나는 오펀 블랙에 나온 배우고 톰 컬렌은 타티아나의 남자라고 나오네요 ㅋㅋㅋㅋ블랙미러에 나왔다고 합니다

커플 사이에 낀 루크....8ㅅ8 



그리고 마지막으로! 닥터후의 아서 다빌과 찍은 사진도 트위터에 올라왔더라구요 ^ㅁ^ 





전에 바프타에서 둘이 친해졌다고는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또 다른 짤이 뜨니까 기쁜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반응보니까 둘이 닮았다는 얘기도 있고 :3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었다며 ㅋㅋㅋ 루크뿐만 아니라 아서도 되게 좋아하는 배우라서ㅠㅠ감_격 

둘이 나중에 작품 찍어주면 안되나요....또르륵.... 

어쨌거나 간만에 새 사진 봐서 기분 좋아요 :3 이제 쨱짹이도 자주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