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슈퍼내추럴 10x12 리뷰 :: About a Boy

지지난주에 시놉시스 떴을 때부터 슈퍼내추럴 시즌10 12화에는 어려진 딘이 나온다!! 하고 팬들 모두 축제분위기였는데 

실시간으로 본 결과 'ㅅ'..... 기대만큼 엄청 재밌거나 하진 않았던 듯ㅋㅋㅋㅋㅋㅋ너무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

그래도 10화보단 재밌습니다..예... 휴방기 이후 방영한 걸로 재미도를 따지자면 12>11>10인 듯?

빅 재미보다는 잔잔한 재미가 넘쳐났던 에피였다. 사실 어려진 딘이면 그냥 다 용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본격적으로 움짤 방출 'ㅡ'  방영하자마자 LTE 속도로 짤 올려주는 양덕들... 더럽.... THE LOVE...


스포주의.







이번 에피는 카인의 낙인을 없애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딘의 모습으로 시작.

샘이 하는 말만 보면 거의 일주일 동안 벙커에 갇혀있었나본데, 그것 때문에 형의 인생을 계속 여기서 보낼 순 없네 어쩌네 하다가 수사에 착수하기로 마음먹는 장면이었던 것 같다 '-'

그러면서 윈체스터들이 티격태격 대는 장면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12살 때까지도 부활절 토끼를 믿었다는 샘이 되시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샘은 애써 11살 때까지 믿었다고 우기지만 딘이 11살하고도 6개월동안은 믿었다고 정정해줌..

이 둘 30대인데도 왜 이렇게 애들처럼 구는지 ㅋㅋㅋㅋ씹덕 





딘이 정말 예쁘다 살려주세요




맨 처음 윈체스터들이 사건 해결하려고 목격자한테 가는데 목격자가 "꽃같은 꽃이었어요!" 해서 샘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에피는 딘도 딘이었는데 샘 반응이 제일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샘은 이런 처지에 놓이게 되는데...





평소 둘은 사건 해결할 때도 한명은 방문조사 한명은 현장조사 이렇게 하니까... 이번에도 딘은 아무생각없이 조사하러 나갔다가 어려져서 돌아옴 ;ㅅ; 

이 장면은 프로모에서도 나왔었지만 샘 표정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ㅠㅠㅠㅠㅠㅠ

딘 아역은 젠슨이랑 마냥 닮은 건 아닌데 제스쳐가 존똑이라 반박불가...오구오구 잘컸어 ....라고 했는데 95년생이라고 한다 허얼 동안이네 




평소대로 임팔라타고 조사하려 가려다가 딘 다리 길이에 맞춰서 가려니 샘이 쭈구리 되는 바람엨ㅋㅋㅋㅋㅋㅋ 그냥 샘이 운전하는 것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임팔라는 운전석 조수석 동시에 움직이는 시스템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이 부분도 웃겼던게 둘이 나란히 모텔 나오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주인 아줌마가 샘보고 "어머 아들분이 참 예의바르네요" 이래서 샘 본격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지에 아빠 취급받곸ㅋㅋㅋㅋㅋㅋㅋ샘은 그저 멋쩍게 땡스...이러는데 내가 다 눈물이 납디다... 그러고보니 너희들 이제 결혼해야하지 않겠냐...결혼 적정기.... (눙물)



딘, 나 거기 들어가기엔 너무 큰데. 하니까

그 말하는거 처음이냐는 영딘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 저 아역 젠슨이랑 제스쳐 존똑인뎈ㅋㅋㅋㅋㅋㅋㅋ캐스팅 되게 잘한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 뿌듯 




그렇게 임팔라 타고 가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데 14살 딘의 취향엔 테일러 스위프트 노래가  취향에 맞았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장면 뭔가 노린 것 같다고 생각한게 제럿이 작년에 테일러 디스한 적 있으니까(...) 표정 진짜 어쩔거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사건 다 해결하고 나서도 테일러 노래 틀고 감ㅋㅋㅋㅋ이것때문에 양덕들은 지쟈스 딘이 테일러를 듣는다고??? 하는 반응인데 그냥 재미를 위해 그런거고..캐붕이나 그런 건 아니니까 염려할 필요는 없을 듯? 이런 깨알같은 제작진의 센스 좋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게 끝은 아니고...



사실 이 중간에 어려진 딘이 자신의 낙인이 없어졌다고 말하는 부분이 있었음.

그것 때문에 샘은 딘보고 계속 그대로 있을거냐고...형 낙인 없어진 건 좋은데 계속 이대로 살 수는 없지 않냐고 말했던 것 같다.




그래서 딘이 원래대로 돌아오자 샘이 하는 말이 있는데, 이 부분은 나름 감동을 주려고 넣은 것 같고...ㅠㅠㅠㅠㅠ


어쨌거나 이번 에피의 최대 수확은 후드쓴 젠슨이었다.

슈내 시즌1 이후로 거의 10년만에 후드 쓴 거 나온건데 ㅋㅋㅋㅋ이 비주얼을 앞으로 또 언제 보겠냐며..



이 장면에서 레얼 심쿵



이건 그냥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역이 입던 옷 입으니까 덩치가 있어서 좀 낑기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나서 바로 본인 옷으로 갈아입은 거 좀 아쉬움....딘한테 후드 박제시키면 안되나요....아니 이제 나이가 있어서 안되...는...구나....ㅠㅠ.....흐엉.... 



~리뷰 쓰다보니 평잼이 졸잼으로 느껴지는 현상~ 




아무튼 13화는 인터넷 띵즈가 나오는 모양인데 그냥저냥 재밌을 것 같다. 수요일은 언제나 슈내와 함께 ㅠ0ㅠ

그나저나 슈내 게시판을 아예 하나 파야하나 블로그 돌아가는 판이 온통 슈내슈내하다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