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150202 인스타일 BAFTA 파티

아침부터 루크 뉴베리 뉴짤이 마구마구 떠서 기쁘다고 합니다 오예!

엘리시아 로빈슨이라는 분과 함께 파티에 참석했나봐요.

그나저나 루크...머리 언제 자를거야 'ㅅ'...? 어느 순간 보니까 1:9 가르마를 넘어 섰던데 그래도 존잘이라는게 함정 ㅠㅠ 




포토월에 선 존잘... 그나저나 루크 포즈는 늘 한결같은 것 같아욬ㅋㅋㅋ한 손은 주머니에 넣고 저렇게...

기사사진들 찾다보면 늘 나오는 포즈... 저런 포즈들 나중에 모아봐도 재밌을 듯'ㅅ'?




여기서도 이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간 여자분과 사진도 같이 찍혀주시고...선남선녀가 따로 없다며^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 사진 컨셉이 ㅋㅋㅋㅋㅋ표정 귀엽네요 




단독 샷도 올라왔는데 이게 뭔가 싶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영국인들의 화보란...



날이면 날마다 오는 짤이 아닙니다 명색이 파티라고 리듬 타면서 쉐킷쉐킷 흔들어 주시는 루크 '-' 

처음에 올라온 움짤 스피드는 너무 빨라서 정신없었는데 따로 속도 조절을 해주니 괜찮은 것 같네여 ㅋㅋㅋㅋ 

흔한_잉국인의_춤사위.gif


아무튼 이렇게라도 행사에 간간히 얼굴을 비춰주니 좋네요! 지금 촬영중인 작품은 딱히 없는 것 같던데 차기작 소식은 언제 들을 수 있을지, 또 머리는 언제 자를지 궁금해지는데...

설마 뭐 촬영하는 것 때문에 머리 기르는 건 아니겠지 싶어서...;ㅅ; 공백기니까 머리 기르는 거겠죠?


아무튼 간만에 뜬 뉴짤이라 기분 좋아요. 루크는 언제봐도 늘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