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슈퍼내추럴 10x10 리뷰 :: The Hunter Games

드라마 리뷰 적는건 또 슈퍼내추럴이 처음. 인더플을 이렇게 달렸어야 했는데.............



그나마 흥미로웠던 부분 짤이나 올려야지 '-' 스포주의.



캐스가 클레어에게 문자 보낸다면서 자기는 문자 좋아한다고, 이모티콘이 있쟈나 'ㅡ' 이러는데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타트론한테 교육(?)받고나서 인간 문명에 대해 잘 알게 된 이후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의미에서 잔망스러워졌다 얼굴에 미샤가 스쳐지나감




메타트론 콧수염이라고 부르며 협박하는 딘bbbb 



본편에 이 장면은 안나왔던 것 같은데 합성짤이 있어서 같이 올려봄. 딘먼 보고싶다 시름시름 에피 3개만에 리타이어하기엔 너무 아까워



엔젤모조 발동하시는 캐슼ㅋㅋㅋㅋㅋㅋ 1003때도 그러더니 요번에도 희고 푸른 눈이 나왔는데 천사님 멋있어요ㅠㅠㅠㅠ(야광봉)


뻘하게 든 생각인데 딘먼의 검은 눈과 엔젤캐스의 흰 눈은 제작진이 노린걸까 싶음 물론 아니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이런 걸로도 엮고있어요.... 내 인생 구제좀...



클레어 친구들의 훼이크로 화난 딘 그래도 잘 참았다...;ㅅ; 클레어는 어째서 신상을 저런 녀석들에게 털었는가 



그래도 종종 연락한다던 클레어에게 책임감을 느끼는 캐스. 

가만 보면 캐스도 클레어에게 일종의 부성애를 느끼는 게 아닐까 싶다ㅠㅠㅠ 클레어는 캐스한테 잘해줘라 좀... 

어쨌거나 클레어가 캐스보고 넥타이하는게 훨씬 잘 어울린다고 했으니 다음 화에선 다시 넥타이를 하고 나오지 않을까!

예전처럼 파란 넥타이가 좋은데 줄무늬있는 걸로 하고 나올 것 같단게 함정이지만;ㅅ;



짤 올리고 나니 샘이 없네 미안해욬........이번 화에선 샘 분량이 제일 없었던 듯 ㅠㅠㅠㅠㅠㅠㅠ짤은 비 오는 날 홀딱 젖은 샘으로 마무리!



1011엔 찰리가 나올텐데 기대기대. 찰리와 딘 조합은 늘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