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Supernatural 8x20 :: Pac-Man Fever

그동안 다이어리 게시판에만 올렸던 슈내를 드뎌 본 목록에 올리게 되다니 ㅋㅋㅋㅋㅋ흐윽.... 슈내가 너무 좋은 걸 오또케요..mm... 그보다 다이어리 게시판만 들어가면 보시는 스압이 완전하셔서 ㅋㅋㅋㅋ부랴부랴 이쪽으로 올림.


슈내 보면서 맘에 들었던 에피는 많지만 최근 시즌 중에선 820이 기억에 남는다.

후유증으로 제 몸도 못 가누는 샘 + 아미닥터로 나온 딘 + 내 여신 찰리 조합..ㅠㅠb 완벽햄...820 짤털이나 해야지



와장창 잼ㅋㅋㅋㅋㅋㅋ



딘 (혹은 젠슨) 한테서 제복이랑 왁스는 뺏어버려야 한다 왜냐구요? 덧쿠 심장에 해롭쟈나....

젠슨이 나중에 시대극 한 번 찍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