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Bafta Nominations Party: Radio Times Meets Luke Newberry


심심해서 루크 인터뷰도 찾아봄... 내용이 익숙한걸로 봐서는 전에 번역했던 기사들이 이 영상을 토대로 쓰여진게 아닌가 싶었다.
스팅 노래에 맞춰서 춤쳤어요 ^ㅁ^ 이러고 수줍어 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사 ㅇ(-< 
한글 캡션 붙일까도 생각해봤는데 겹치는 내용이 많으니까 보류. ;-; 그전에 영어를 못하는 것도 있지만...
그나저나 루크 동공 왜이렇게 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하는거 볼 때마다 눈만보여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루크 다른 인터뷰 짤도 떴으면 좋겠다! 바나나 방송될 때 쯤이면 나오려나.. 예전 기사들 찾아다니자니 뭔가 크게 뒷북치는 것 같아서 슬픈 것이다....
내가 루크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찍 알아보지 못해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