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에멧 스칸란 :: 2014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인터뷰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 2시쯤에 에멧 스칸란 팬 닷컴에서 특별 인터뷰가 뜬다길래 뭐지??? 뭐지???!?!?! 했었는데 별 건 아니고 크리스마스 기념 인터뷰였네요 'ㅅ' 깨알같은 인터뷰 ㅋㅋㅋㅋ


킬링타임용으로 읽기 딱 좋은 것 같아 가볍게 번역해봤습니다.


출처는 이 곳 http://emmettscanlanfans.com/post/105015611372/exclusive-emmett-scanlan-talks-christmas


의역, 오역 다수. 발번역 주의!




크리스마스를 앞둔 이 상황에서,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에멧 스칸란 본인과의 인터뷰를 하는 게 더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분이 잠깐이라도 에멧 스칸란의 팬이었다면 그가 크리스마스 점퍼를 좋아하고, 또 가장 좋아하는 성탄 특선 영화는 Grinch라는 것을 알고있겠지만 그 밖에는 또 뭐가 있을까? 그가 받은 최악의 선물은 무엇이며 올 해에는 어떤 걸 기대하고 있을까?


그것들을 알기 위해 우리는 그에게 몇가지 질문들을 속사포로 물어보았다!



Q. 지금까지 받은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건가요?


정직하게 말하자면 아무것도 없어요! 제가 어렸을 적에 쇄도하는 선물을 받았다고 오해하지 마세요. 그러면 전 버릇없는 아이 리스트에 오를거고 산타는 더 이상 찾아오지 않을거에요 (ㅋㅋㅋㅋ)


맨유 시즌 티켓을 한 박스로 받고싶어요... 어쩌면 제 자신을 위해 하나 사야할지도 모르겠네요.



Q. 그럼 가장 최악의 선물은요?


박수요. 농담이고,  이게 바로 산타가 더 이상 찾아오지 않는 이유에요. 말하자면... 제가 자랄 때 저는 매년마다 산타에게 두가지를 빌었어요. 사탕 만드는 기계와 장난감 만드는 기계요. 어쩌면 제가 더 이상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으면 선물로 주실 수도 있겠죠. 이젠 필요없어요. 절대 안 받을거에요.  실망했거든요....


Q.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노래는요?


Fairy tale of New York 이요.



Q.크리스마스 식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요?


가족이죠. 그것말고 뭐가 더 있겠어요?



Q. 당신 혹은 가족들이 가지고있는 크리스마스 전통이라도?


우리는 선물들을 크리스마스 이브에 열어봐요. 제가 먼저 시작한 일인 것 같아요. 인내심은 제가 배운 것 중 하나지만 자라면서 없어졌어요. 전 참을성 없는 놈이에요.



Q. 올 해 받고싶은 선물은요?


우리 엄마가 콩팥을 받는거요. (응?)



Q. 올 해 크리스마스는 어떻게 보낼 건가요?


술 마시면서요? 저랑 제 여친은 제 가족들에게 날라가요. 매년마다 하는 일이죠. 전 카일라(딸)와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없어요. 계약위반이니까요. 어서 가족들을 보고 싶어요. 올해는 특별할 거에요....



그리고 에멧이 여러분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여러분 해피 크리스마스. 매년마다 보내주시는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모두에게 평화와 사랑이 깃들기를 바랄게요. 




***


에멧이 하는 인터뷰는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가족들을 얼마나 아끼는지, 또 얼마나 재치있는지 알게되는 것 같아요.

에밋이 좋다고 한 크리스마스 캐롤은 요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크리스마스 스웨터 짤  하나 올립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께도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