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데인 드한 + Imagine Dragons - I Bet My Life 뮤비 공개

드디어 데이니가 나온다는 이매진 드래곤스의 I Bet My Life 뮤비가 떴습니다!!!! 우후!!!!! 

10월달에 소식 들은 뒤로 이 노래만 주구장창 듣고 다녔는데 ㅋㅋㅋ이제야 뜨다니ㅠㅠㅠㅠㅠ

그래도 뮤비가 일종의 데인 드한 단편영화처럼 된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_* 데이니는 차기작 정보 빼면 들리는 게 없어서 얼른 새 떡밥이나 터져라!! 이러고 있었는데 가뭄에 단비같은 뮤비라니ㅠㅠㅠ 몇번이고 돌려봐야겠다며.




예전에 공개됐던 메이킹 필름에선 데이니가 누구랑 싸우고 있길래 무슨 사연인가...했는데 그건 안나오는 것 같네요 ㅋㅋㅋ왜 굳이 강가에서 싸우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수중씬은 예쁘니까!!!!! 


처음 시작은 싸움으로 ㅋㅋㅋㅋㅋ진짜 강가에서 왜 싸운거야...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넘 



그렇게 졸지에 여행을 하게 되는 데이니... 수중씬은 진짜 예뻤어요ㅠㅠㅠㅠㅠ수중가옥이라니!!! 

자고 일어나니 보트 위였다는 것도 재밌고 ㅋㅋㅋㅋ




이 와중에 데이니 뒤통수가 뽀얘서....덧쿠 쥬금...ㅇ)-< 



대사 하나 없이 연기하는 데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었던 장면...ㅠㅠㅠ

그러고보면 데이니가 이렇게 연기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메탈리카 스루 더 네버에서도 이런 연기를 보여줬었죠...대단 b"d



그렇게 여행하다 알고보니 꿈이었다는 설정인데 ㅋㅋㅋㅋㅋㅋㅋ결국 화해하게 되는거냐며...


아무튼 음악이랑 영상이 잘 어우러진 뮤비였던 것 같아요. 데이니 연기 보는 것도 좋았고 영상미도 예뻐서*.* 돌려볼 맛이 있는 뮤비인 듯.


데이니가 이렇게 연기를 해줘서 고맙습니다...! 아침부터 눈정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