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인 더 플레쉬 2014 웨일즈 코믹콘 정리

어젯밤부터 탐라를 한창 훑고 지나갔던 웨일즈 코믹콘 =ㅂ= 지금 영국시간은 새벽이라 잠잠해진 김에 올려보는 정리글.

인더플레쉬 패널들은 코믹콘 자체가 처음이라 다들 어색하고 긴장됐을 수도 있지만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고~ 그건 팬들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며!

원래 코믹콘은 영상에 캡션 단 움짤 올라오는 게 제 맛이지만 ㅠㅠㅠㅠㅠㅠ나중에 올라오리라 믿으며 'ㅅ'


출처는 트위터와 텀블러! 일단 올라온대로 그냥 막 올려봐요 ㅋㅋㅋㅋ루크 위주라는게 함정



이건 싸인회 때 한 양덕이 인사영상 찍어달라고 해서 찍어준 거ㅠㅠㅠㅠ할 말 없었는지 마지막에 엄지 척b 하는게 귀엽기도 하구요 ㅋㅋㅋㅋ



이거는 어 이거 지금 녹화되고있네여 이러면서 헝가리어로 인사하는 루크ㅋㅋㅋㅋㅋ여기서도 엄지 척bbbb 으아 쏘 스윗 ㅠㅠㅠㅠㅠㅠ



최상의 멤버들인 루크 뉴베리, 에밀리 베번, 도미닉 미첼과 함께한 코믹콘 이후 집으로 돌아갔다던 인더플레쉬덤 언니들 'ㅅ' 



루크는 머리가 길었고 에밀리는 다른 사진에서도 봤지만 에이미로 나올 때와는 다르게 머리를 밝게 염색한 듯 싶어요 ㅋㅋㅋ잘 어울리는...

특히 루크ㅠㅠㅠㅠ가죽재킷에 후드 아니냐며ㅠㅠㅠㅠㅠ완전 좋아하는 패션인데 루크가 입어주니까 으으 심쿵 ㅇ)-< 도미닉도 귀엽구ㅠㅠ 





이건 당시 분위기가 어땠는 지 알 수 있는 영상. 음질이 좋으면 그래도 아 이건 이렇게 말하는 거구나..하고 번역했을텐데...아니지... 그냥 제가 영곶인걸로 ㄸㄹㄹ... 그래도 패널들이 깨알같이 리액션 해주는게 귀여워서 자꾸만 보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하나 건진건 맨 첫번째 영상은 인더플레쉬가 지금까지 왜 오더 안나는지..아니면 인더플레쉬는 어떤 작품이고 BBC도 그걸 알고있고~ 배우들도 인더플이라는 작품 찍을 수 있게돼서 매우 감사하다 이런 내용인 듯.






행사 가랬지 누가 화보 찍으래...☆ 



마지막 마무리는 훈훈하게!!


포토옵 후기들도 몇 올라왔던데 ㅋㅋㅋ대표적인거 하나만 올려보자면!



출처: notmuchofanythingimportant


1. 루크가 키어런 워커를 호그와트 기숙사에 배정시킨다면 래번클로로 보낼거라고 하네요. 

2. 테디 루핀은 후플푸프로 배정!  사실 저는 키어런이든 테디든 둘 다 그리핀도르일 줄 알았어요...8ㅅ8

3. 루크와 에밀리가 Jaffa Cakes (우리나라로 치면 초코파이 같은 과자) 상자를 들고있는 사람한테 쾌활하게 농담 던지는 걸 봤다고.

4. "루크야 머스타드색 바지 입어봐!! 머스타드!!" ㅡ 에밀리 

5. 처음 포토옵 찍으러 갈 때, 루크가 혼란스러운 나머지 다른 길로 가버렸다고 ㅋㅋㅋㅋ길 잃은 루크

6. 저 사진 찍은 양덕에게 "My little Raven!" 이라고 말하며 씩 웃었다는 루크 뉴베리씨 되실게요

7. 그리고 지팡이를 가져가서 "테디 타임!" 이라고 외쳤다고 ㅋㅋㅋ본격 테디 루핀 빙의!





그리고 이건 한 양덕이 실제 화관을 루크한테 씌운거더라구요.....오마갓.... 진진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그렇게 코믹콘이 끝난 뒤 올라온 인더플 크루들 트윗.



오늘 웨일즈 코믹콘에서 인더플레쉬 팬들을 보게 된 건 영광이자 특권이었습니다. 모두 와주셔서 감사해요! 돔이. X


저희를 보기 위해 오늘 웨일즈 코믹콘에 와주신 인더플레쉬 팬분들 모두 감사해요. 포옹으로 가득찼던 하루! X


오늘 코믹콘에서 많은 인더플 팬분들을 뵙게된 건 훌륭했어요! 감사합니다 - 여러분 모두 멋져요. X



이렇게 셋 다 뒤에 쪽! 표시도 붙여주고 ㅋㅋㅋ 다들 즐거웠나봐요 ㅠ0ㅠ... 마음만은 이미 영국에ㅠㅠㅠ엉엉 ㅠㅠㅠ 

굳이 루크 뿐만 아니라 에밀리나 도미닉도 되게 상냥하고 좋은 사람이었다던데ㅠㅠㅠ

뻘한 얘기지만 저런 트윗 올라올 때 코믹콘에 불참한 에밋은 엉뚱한 트윗 올리고 있던게 뭔가 웃퍼섴ㅋㅋㅋ큐ㅠㅠㅠㅠㅠ이런 행사 또 없나요..ㅠㅠ...

에밋도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텀블러든 트위터든 루크가 팬들과 함께 찍은 셀카가 굉장히 많이 올라와 있던데, 그것까지 퍼오자니 좀 미안해서..ㅠㅠ... 루크 트위터 관심글 가보면 있을거구요, 

다른 후기는 뜨는 대로 이 글에 계속 추가하겠습니다 'ㅅ'이상 소식만 들어도 반가운 코믹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