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데인 드한 :: I Bet My Life 뮤직비디오 티저

상상용들 I Bet My Life 뮤비가 언제쯤 오피셜로 올라올까 '-' 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Jeep와 합작해서(?) 30초 미리보기로 보여줬었나봐요.








강가에서 보트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데이니 ㅋㅋㅋ " Life is full of adventure"라는 문구가 노래와도 어울리고..

헹가래하는 부분은 구도가 마음에 드네요'ㅅ' 저 중 한명이 나였으면 좋았으련만..또르륵...  



새삼 느낀거지만 데이니는 정말 최강 동안..ㅋㅋㅋㅋ대학생들 사이에 있는데도 전혀 꿀리지 않구옄ㅋㅋㅋ

얼른 유투브에 오피셜로 풀버전 뮤비가 공개되길 바라며!! 공개되면 몇 번이고 돌려 볼 자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준비는 되어있으니 나와주기만 하면 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