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데인 드한 :: Imagine Dragons <I Bet My Life> 비하인드 씬

뮤비가 풀리기도 전에 비하인드 씬 먼저 풀리는 이 상황ㅋㅋㅋㅋㅋㅋ몇 주 전에 데인 드한이 이매진 드래곤스 뮤비에 나와요!!! 저 데이니랑 같이 촬영했음!!!하는 글이 텀블러에 올라왔길래 그동안 유투브만 계속 들락날락 거렸는데ㅠㅠㅠ안 올라오길래 설마 루머인가 싶었는데 다행히 루머가 아니라 진짜였네요 ^_______^ 좋다 좋아



데이니 분량은 생각보다 짧게 지나가는데...양덕이 움짤을 올려줬어요. 요로코롬^~^


강가에서 쌈박질 하는 모양ㅋㅋㅋㅋㅋㅋㅋ상대 배우는 누군지 모르겠는데 데이니...옷 입은거 되게 좋네요 으아아아 ㅇ)-< 
저게 어딜봐서 20대 후반이야ㅠㅠㅠㅠㅠ틴에이저라고 해도 믿겠네ㅠㅠㅠㅠㅠㅠㅠ

이번 노래도 듣다보니 중독성도 있고 좋던데 얼른 뮤비가 뜨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