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당신이 루크 뉴베리에 대해 모르는 것들 5가지

7월 23일자 라디오 타임즈 기사. 팬들이라면 이미 알고있을 내용들이긴 하지만ㅋㅋㅋㅠㅠㅠㅠㅠㅠ으엉..


오역 의역 많음. 발번역 주의. 번역하기 힘든 부분은 그대로 남겨두었습니다. 

억지로 번역을 하는 것보다는 원문을 직접 보는게 훨씬 나을 것 같아서요. 피드백은 대환영^0^


출처는  http://www.radiotimes.com/news/2014-07-23/5-things-you-may-not-know-about-luke-newberry

 



인 더 플래쉬의 스타, 키어런 워커로 나오는 것에 감사한 ;이 인기많은 배우가 또 무엇을 했을까?


루크 뉴베리, 좋게 말해서, 그는 지금 아주 핫하다. BBC3의 좀비 드라마 <인 더 플래쉬>에 키어런 워커로 나옴으로써 큰 성공을 이뤘고 많은 팬들도 얻었다.

우리가 어떻게 아냐고? 뭐,그는 Radio Times TV Champion 2014 설문 조사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이 인기많은 스타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은? 그가 다른 곳에서도 불쑥 나온다는 것이다.


1.그는 셜록에 등장한다.


<벨 그라비아의 스캔들>에서 셜록이 사건 조사를 위해 존 왓슨을 보낸 일을 기억하는가? 음, 존 왓슨을 맞이하는 경찰관은 다름아닌 루크다.




2.그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에 있어야 했다.


루크 뉴베리는 <해리포터> 마지막 편 에서 테디 루핀 -리무스 루핀과 님파도라 통스의 아들-으로 에필로그 씬을 촬영했다.

그들은 결국 영화에서 삭제되었고, 불행하게도 DVD에서 마저도 엑스트라로 나오지는 않는다.

하지만 그 장면은 아마도 해리, 지니, 헤르미온느와 론의 아이들과 함께 호그와트에 가는 테디가 아닐까 싶다.


"그건 내 인생의 가장 흥미로운 주간이었어요, 그리고 테디 루핀을 연기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은 훌륭했죠."

Scifinow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루크 뉴베리가 말했다.


“I was gutted, and I did feel bad for the fans.

 I always said I’d do anything to be part of Harry Potter even if it meant I was playing a tree somewhere in the background, and I’m in the cast and crew book.”



3. 그는 특정 '닥터'로 오해받는다.


(닥터후에서) 맷 스미스 이후에 닥터로 뽑힐 사람을 물색할 때, 뉴베리는 팬들이 트위터로 자신에게 잘 맞는 역할일거라고 제안해왔다고 했다. 

하지만 뉴베리와 이전 닥터 사이에는 분명한 공통점이 있다. 

"저는 가끔 데이비드 테넌트로 오해받아요. 하지만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그가 농담했다.



4. 그는 첫번째로 BAFTA에 노미네이트 되었을 때 어둠속에서 한시간동안 앉아있었다.


인 더 플래쉬로 올해의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을 때, 루크는 라디오타임즈에 이렇게 말했다.


"이건 미쳤고(insame), 압도적이고, 엄청난 영광이에요. 전 후보에 올랐고 그건 이미 일어난 일이지만, 아직 확신해선 안된다고 생각해요."


(한마디로 믿기지 않았다는 뜻)



"저는 약 한 시간 동안 어둠 속에 앉아있었어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그 전엔 이런 일이 없었거든요. 

제 휴대폰에는 미친듯이 알람과 메시지가 울리고 있었지만- 전 그냥 어둠 속에 앉아있었어요. 그리고 Sting의 어떤 음악에 맞춰 춤을 췄어요. 그게 저한테 일어난 일이에요."


5. 사실, 당신은 여기서 루크의 춤사위를 볼 수 있다.


2013년에 나온 단편 영화 Dance for me.... 1분 이후에 나옴



***


여기서 이 기사는 끝. 영상은 직접 보시면 압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크 춤추는거 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가다가 불량배한테 협박받고 춤추는 역할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염은 너저분하고 개 끌고 와 서 뭐하는 짓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 기른거보니 확실히 테넌트 닮았다는 소리가 나올 만한...약간 아서 다빌 느낌도 나고? 

이 기사는 전체적으로 원래 있던 인터뷰들을 재탕한 기사긴 한데, 그래도 건진게 있다면 4번 항목이 아닐까 싶어요 ㅋㅋㅋㅋ

지인들 연락 다 무시하고 우두커니 앉아있다가 갑자기 춤추는 뉴베리..ㅠㅠㅠ한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