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고담의 펭귄, 로빈 로드 테일러 (Robin Lord Taylor)



로로테를 파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되는 시점이 지금인 것 같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기장에 올리려다가 그냥 여기로 올림.... 

여기서 말하는 로로테 = 로빈 로드 테일러. 제일 처음 접한 짤은 바로 저 짤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코믹스 펭귄맨이랑 배우랑 비주얼 갭이 큰 거 아니냐며 아이코ㅠㅠㅠㅠㅠㅠㅠ저 짤 한방에 엌!!!!고담 봐야지!!!!!싶게 만들던...대다나다너...☆ 


아...정말이지...고담을 보는게 아니었는데 아니지 애초에 오스왈드 짤을 보는게 아니었어ㅠㅠㅠㅠㅠ틧터 탐라에 고담 고담 펭귄 펭귄 이런 이야기 올라올 땐 막연하게 아..그냥 그런 미드가 재밌나보다 (영드>>>미드파임) 하고 말았는데 시불탱 ㅠㅠㅠㅠㅠㅠㅠ연기 왜이렇게 잘해요ㅠㅠㅠㅠ펭귄 캐릭터 자체도 매력터지궄ㅋㅋㅋㅋㅋㅋ 로로테 자체도 십년동안 이런저런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내공을 탄탄히 쌓은 것 같고...! 본인이 맡은 역이 비중있게 나오는건 사실상 고담이 처음인 것 같은데 어째 묘하게 신딸기씨도 생각나고...그래...생각해보면 신딸기도 내 취향 아닌 것 같은데 ;ㅅ; 하다가 파게됐듯이 로로테도 비슷한 루트를 갈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ㅋㅋㅋㅋㅋㅋ뭐 사실 상관없긴 하지만...ㅠㅠ 



위키나 아엠두부 찾아보면 정확한 나이는 안나와있는 것 같은데, 아마 70년대생인 것으로 추정돼요. 위키피디아 보니까 항목이 70년대생 배우 카테고리에 있는 것 같던데 ㅋㅋㅋ아닌가? 아무튼 나이는 좀 있는 것 같구... 처음에 이 배우를 접했을 땐 한 20대 중후반이겠지 했는데 역시나... 결국 맨 위에 있는 짤은 레전드 짤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ㅋ 


로빈 로드 테일러가 고담 말고 나온 다른 필모중에 워킹데드가 있더라구요'ㅅ'? 워데는 시즌2 보다가 중간에 끊어서 로로테 나오는 에피는 못봤지만ㅋㅋㅋ짤 보니 역시 펭귄으로 나올 때처럼 누구한테 빌붙거나 그러다가 끔살.....당하는 역같은..;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 비주얼도 전형적인 착한 역보다는 찌질한 악역이 좀 더 어울리는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머리색은 금발인데 오스왈드 코블팟 연기하려고 일부러 흑발로 염색했다고 해요. 다크서클도 진하게 만들고~ 하여간 본인 역에 굉장히 만족해하는 듯. 그렇게 인터뷰 짤 찾아보다가 문득 느낀건




말 할 때마다 손동작을 꼭 한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쓸데없이 씹덕터지고 난리야 징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다른 짤 찾아봐도 잔망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아엠두부 보니까 키도 168정도밖에 안된다길래 더 씹덕터지는거 있죸ㅋㅋㅋㅋㅋ어쩔거야 진짜... 



그래요 저기 저 "펭귄"에 치인 사람들 중 하나가 저라고 하는데요.... 그래 나도 펭귀네츠할게 펭귀네츠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펭귄처럼 걸어보자 헛둘 헛둘



팬들한테 인사하려고 에이전트 무시하고 쫄쫄쫄 뛰어갔다오는거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담 볼 땐 키가 작다는거 딱히 못느꼈는데 이 짤보니 확 드러나네요....엄마한테 때쓰는 아이처럼 ㅠㅠㅠ아이구ㅠㅠㅠㅠㅠ 



여담으로 배우가 묘하게 불쌍해 보이는 상이다보니(...) 어떤 사진보면 좀 안쓰럽게 여겨질 때도 있는데 이런 사진은 또 괜찮다며...각도 빨인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래 앞으로 사진은 이런 각도로 찍어주시고..!


대충 할 말은 다 한 것 같네요...;ㅅ; 주위에 인더플 파는 분들은 많은데 고담 파는 분들은 생각보다 별로 없으신 것 같아서 아쉽구 ㅠㅠㅠ...떡밥없는 인더플 휴방기가 지속되다보니 슬슬 다른데에 관심이 가는 것 같기도 하구요 ;ㅅ;...비비씨가 잘못했네... ~기승전오더~




아무튼 고담 보시고 저와 함께 펭귄 앓이 해주세요.... 이렇게 모아보니 제 취향은 가학심이 느껴지는 캐릭터인 것 같네요 어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