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BOOK
  1. 찡긋찡긋 2016.04.03 22:10 수정 댓글
    안녕하세여!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얼마전에 혼자 좋다구 잔뜩 흥분해서 글 남기고 사라진 찡긋찡긋입니당..
    염치불구하고 이렇게 바로 연달아서 방명록? 남깁니당 ㅠㅅㅠ
    진짜 넘 궁금해서 글 남겨여 ㅠ.ㅠ.. 종종 BGM 들으러 들어왔었는데 BGM이 바뀌어 있어서 글을.. 흡.. 남깁니다..
    지금 BGM도 좋은데 바로 전에 쓰던 BGM이 정말 취향저격이라...☆★ 혹시 곡명이 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ㅠ.ㅠ
    갑자기 툭툭 찾아와서 글남기구 사라져서 정말 죄송합니다 힝...
    아 그리구! 요새 환절기라 독감이 유행인데 조심하셔요 헤헷 ~ㅅ~
    • 히히 찡긋님 또 와주셔서 감사해요!! 요즘 바빠서 다른 자료들은 업로드하지 못하는 대신 알림만 간신히 확인하고 있네요ㅠㅠ...ㅋㅋㅋㅋ 이번 BGM은 션 멘데스 (Shawn Mendes)의 Air 입니다! 봄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노래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골라봤어요'ㅡ' 찡긋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미세먼지도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2. 찡긋찡긋 2016.03.25 01:31 수정 댓글
    안녕하세여... 지나가던 익명이 입니당 ^ㅅ^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는 정말... 제가 뭐 파면서 정보 찾을때마다 항상 이곳에 들어오게 돼섴ㅋㅋㅋㅋ
    저랑 파시는게 너무나 비슷해서 놀라움에 글 남깁니당 헤헷
    뭔가 여기 들어올때마다 친근하고 반갑고 이제는....ㅎㅎ...
    어..음.. 끝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블로그 정말 잘 보고 있어요!
    번역도 정말 잘하시는 것 같구.. 저같은 영어 고쟈는 ㅠㅅ ㅠ 흡 정말 감사합니다!(도망간다
    • 안녕하세요 익명님..!!ㅋㅋㅋ 요즘은 정보를 잘 올리는 편은 아니지만 이런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실 때마다 기뻐요ㅠㅠ 저는 요즘 인더플보다는 슈내 위주로 파고 있지만 익명님도 혹시 그러신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ㅋㅋㅋ 방명록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