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훈훈한 인 더 플레쉬 배우들 - 에멧 스칸란, 케빈 수튼


예전에 올라온 인 더 플레쉬 촬영장 영상에 나온 장면.... 중에서! 에멧과 케빈이 얘기하는 부분 위주로 가져옴.

루크가 얘기하는 부분도 있는데 좀비분장+ 스포라서 죄다 블라블라 처리 노잼 ㅠㅠㅠㅋㅋ큐ㅠㅠㅠㅠㅠ

여기서 케빈 수튼이 누군가 하면 인 더 플레쉬에서 개리로 나온 그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역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시즌2 다 본 입장에선 조금 짜증나기도 하지만 (...) 그래도 배우 자체가 나쁜건 아니니까 ㅋㅋㅋㅋ






(영상 정지화면 좀비분장주의)





에멧과 케빈은 2분 25초에 나옴.



 


에멧 : 안녕하세요 에멧 스칸란과 케빈 뭐시기입니다 저희는 인 더 플레쉬 시즌2 세트장에 있어요

케빈: 수튼이야.

에멧: 수튼이래요. 

케빈: 전 제 성이 수튼이란걸 알고있었어요.

에멧: 얘 알고있었대요.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여기서 만담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멧은 예쁜 사람이에요



죽은 사람들은 모두 상당히 매력적이죠 



그리고 로튼 마을 사람들은 다 저같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튼사람들이 다 개리같으면 어떻게 되는거죠 ^~^ 막이러구 ㅋㅋㅋㅋ 



 

 

 


케빈: 로튼 주민들은 자신들이 실제로 사람을 죽였다는 걸 잊고있는 것 같아요

에멧: 어우 그걸로 충분해.

케빈: 저는 항상 거지같이 끝나는 것 같아요 어쩌고저쩌고

에멧: 전 인 더 플레쉬 시즌 1의 팬이었어요. 그래서 이 사람한테 대항하는 역을 맡는다는건 엄청난 특권이었죠
하!! 하!!! 하!!! (웃음)

(케빈에게) 미안.... 나 못하겠다 나...진짜 못하겠다 잘 해봐

케빈: 쟤 술마셨어요..... 많이 마신 듯...ㅇㅇ....

에멧: 사랑해 짜샤 



이 뒤로 케빈이 뭐라고 하는거 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극중에선 서로 죽일 듯이 대하면섴ㅋㅋㅋㅋㅋㅋ



 

  

 


굳이 저 둘 아니더라도 이 영상에 나오는 배우들 다 좋아서 ㅋㅋㅋㅋ보면 입가에 절로 미소가 ^_________^ 


얼른 시즌3이나 나왔으면 좋겠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