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에멧 스칸란 웨일즈 코믹콘 참석 소식

여기서 잠깐, 웨일즈 코믹콘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미국에 샌디에이고 코믹콘이 있다면 영국엔 웨일즈 코믹콘이 있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저도 자세한건 모르지만.. 일단 트위터에 코믹콘 소식이 뙇!! 루크와 에멧이 참석한다는 이야기가 뙇!!!!! 



처음엔 에멧이 코믹콘 간다는 얘기가 있길래 올...인더플래쉬에 이어 가오갤 버프? 8ㅁ8 했었는데~ 




그 뒤로 루크도 참석한다는 소식이 들려 기쁜 것입니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


웨일즈 코믹콘은 11월 30일에 열리는 것 같던데ㅠㅠㅠ아직 한참 남았지만..뭔가... 셀렙들이 코믹콘에 참석하면 늘 그렇듯이 루크랑 에멧도 떡밥을 펑펑펑! 터뜨려주지 않을까 하는 ㅋㅋㅋ그래서 완전 기대돼요!!! 8ㅁ8 

저 때 쯤이면 인더플래쉬 시즌3 촬영하고 있을 수도 있고 (시즌3 오더났다는 소리가 있더라구요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ㅅ;)

루크에게는 바나나!!! 가 있고 ㅋㅋㅋㅋㅋㅋ 하니까 새로운 얘기들을 많이 해줄 것 같아서 설레는...ㅠ_ㅠ 

얼른 11월이 왔으면 좋겠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