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150302 트윗 업뎃

뭔가 휑-한 느낌이 들더라니 루크 글을 안올리고 있었네요ㅠㅠㅋㅋㅋ 근황은 트윗으로 늘 받아보고 있지만... 소소한 것들이 많아서 굳이 블로그에 올리지 않았던 ;ㅅ; 초심을 잃었나봅니다 엉엉..


아무튼 지난 2월 19일은 루크 생일이었죠! 그래서 전부터 텀블러 양덕들이 루크한테 뭐라도 조공하자! 해서 보낸게 포토북이었나봐요. 자고 일어나니 인증샷이 뙇+_+






깨알같이 이모티콘도 써주곸ㅋㅋㅋ머리가 꽤 길었는지 저렇게 내렸는데 예쁘네요 예뻐..그래도 미모를 가릴 수 없다..

게다가 루크뉴베리팬즈라는 팬사이트도 언급해주고! 고맙다는 의미로 인증샷까지 한번 더 셀카를 뙇!




마음씨가 참 예쁘지 않나요ㅠㅇㅠ... 비록 한국에 있는 팬은 챙겨준게 없지만 그래도 루크가 저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만족스러운 x) 얼마나 좋겠어요 팬들이 자기 위해서 편지도 써주고 그림도 그려주고..ㅠㅠㅠ저라도 정말 좋았을 듯!


늦었지만 루크가 생일날 정말 행복하게 보냈기를 바라며! 요즘 런던 패션위크 때문에도 자주 놀러다니던데 ㅋㅋㅋㅋ셀카도 좀 올려줬으면 좋겠다는 조그만 바람과 함께...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