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루크 뉴베리 인 투더 우즈 특별 시사회 사진 (12/14)

영국에서 열린 인 투더 우즈 (국내 개봉명은 숲속으로) 시사회에 루크도 참석했나봐요!

새 짤이 뜬다 싶으면 절반 이상은 행사인 루크 ㅋㅋㅋㅋㅋ이번에도 에밀리랑 같이 간 것 같은데 에밀리 독사진은 없는 것 같고..ㅠㅠㅠㅠ



그나저나 영국인들 사진 찍는 각도 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다며 ㅋㅋㅋㅋㅋ루크 비율이면 충분히 더 커보일 수 있는데 왜 굳이 위에서 밑으로 내려찍는지 1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건 인 투더 우즈에 출연한 제임스 코든과 같이 찍힌 사진ㅋㅋㅋㅋ루크 옆에 있는 사람은 에밀리가 맞는 것 같구요,

제임스 코든은 닥터후에 크레이그로 나왔을 때 인상깊게 본 배우인데 이렇게 만나니 또 신기하네요 +_+ 


그나저나 루크 머리 꽤 많이 긴 것 같은데 안 다듬으려나 모르겠네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