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어메이징 해리 오스본

최근에 TASM2 유투브 유출 사건이 있었는데ㅠㅠ 그것때문인지 아직 블루레이나 DVD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고화질 움짤이 올라오는 불상사가..8ㅁ8!

물론 캠버전 보다야는 낫지만ㅋㅋㅋㅋㅋ모르겠다...그래도 해리로 나오는 데인 드한이 또 예뻐서ㅠㅠㅠㅠ닥치고 저장 ㅠㅠㅠ못난 덧쿠를 용서해..엉어엉엉...


그런 의미에서 짤털







회장님... 피터 파커가 찾아왔습니다.

하는 말에 표정이 심각해지는 해리 8ㅅ8  이 장면 때문에도 parksborn이 흥하지 않았나 싶음ㅋㅋㅋㅋㅋ

왜 구남친(구여친?) 소식 들은 표정인뎈ㅋㅋㅋㅋㅋ막이러곸ㅋㅋㅋㅋㅋ

와 근데 회장실에 앉아있는 해리 미모가..bbb




oh oh 미친 미모 oh oh 


그러나 거미가 헌혈을 안해줘서 회장님은 비뚤어지기 시작하는데...





일렉트로 보시는 기쁨이 완전하시네요 그걸 제가 모를까요? 





여기서 보면 일렉트로랑 친구먹은 뒤에 사람 반쯤 죽여놓고선 두번째 라운드라곸ㅋㅋㅋㅋ휘파람까지 불면서 그러는게 빌런은 빌런이구나 싶었음..

그래도 사연이 있는 빌런이기 때문에 아주 미워할 수 만은 없다! 그렇게 생각하뮤ㅠㅠㅠㅠㅠㅠㅠ해리야ㅠㅠㅠㅠ


 

 


이건 제일 좋아하는 움짤.

점점 그린 고블린으로 변해가는 과정이 왜이렇게 섹시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는데 아파보이는게 짠하기도하구ㅠㅠㅠㅠㅠ내 해리ㅠㅠㅠ부둥부둥 ㅠㅠㅠㅠㅠ 



그렇게 완전한 빌런으로 거듭나심.






속눈썹 보이는 움짤은 좀 예쁘긴 한데 ㅋㅋㅋ그래도 고블린버전의 해리는....예쁘....지만..... 하하하하하!!하면서 날라오지만 않았으면...(왈칵)




사실 올려야할 짤은 더 많지만 중복된 것도 많고 ㅋㅋㅋ해서 요정도만.




마지막으로


~그린 고블린이 거미를 죽이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