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the flesh

인 더 플레쉬 X 셜록 크로스 오버

인 더 플레쉬 X 빙 휴먼에 이어서 이번엔 셜록과의 크로스오버.



 

 

 


셜록이 로튼에서 이상한 일(죽은자가 살아서 돌아다닌다는)이 벌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수사에 나서는데- 

자신을 조사하고 있음을 눈치첸 키어런이 숨어서 셜록 관찰하다가 딱 걸리는 내용인 듯 ㅋㅋㅋㅋ

근데 그럴싸해...오오... 

셜록은 이런 미스테리한 거 좋아하니까 충분히 크로스오버 가능할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햌ㅋㅋㅋ

양덕들한테는 크오 유전자가 있는게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