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c

데스티엘 - 딘과 캐스, 데이비드와 바이올렛의 패러렐에 관하여

이 글은 텀블러 http://charlie-minion.tumblr.com/post/122725487497/i-cant-recall-where-but-i-read-somewhere-that-a 의 글을 번역한 글입니다.


익명 질문: 어디서 그랬는지는 기억이 안 나는데, 바이올렛이라는 여자가 카스티엘 혹은 데스티엘의 패러렐이라는 이야기를 읽었던 기억이 나거든. 이게 진짜인지 찾아봤어?


이 글에 대한 답

안녕 익명아! 음... 바이올렛이라고? 920에 (슈내 스핀오프 에피) 나왔던 여자가 카스티엘의 패러렐이란 말이야? 어디서 읽었어? 시즌9의 캐스와 그녀가 닮아보인다는 건 동의해.

하지만 큰 뜻이 담겨있다고는 볼 수 없지.

그리고 데이빗이 바이올렛을 진정시킬 때와 딘이 카스티엘을 진정시킬 때 모습이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어.

두 에피 모두 앤드류 댑이 썼다는 것 역시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없고. 게다가, 캐스가 922에서 딘에게 한 일도 그렇고 그 세 에피 앤드류 댑이 썼다는 것 모두 우연히 맞아 떨어지지.

봐봐.


(※옮긴이의 말: 시즌9 기준으로 쓰여진 글이지만 임의로 시즌12 짤도 하나 넣겠습니다. 역시 앤드류 댑이 쓴 에피에요)

이게 얼마나 비슷한 패턴인 건 말할 것도 없지.

또, 906에서 딘이 캐스를 만났던 장면에 대해서도 왜 패러렐이라고 생각하는거지?!

대사가 같은 것도 아니라고!

네가 이 에피들을 유심히 살펴봤다면 620 딘과 캐스의 대사가 데이빗 ㅡ 바이올렛의 대사와 일치한다는 걸 알수 있을거야. 하지만 로맨틱한 식은 전혀 아니라고!

봐...

퍽이나 로맨틱하게 들리지..?

게다가 바이올렛과 캐스 모두 어떤 상황때문에 떠나야 했다는거야.

그리고 바이올렛이 연인 데이빗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해서...

캐스가 딘을 잘 안다고 해서 캐스가 딘에게 "어떠한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뜻은 될 수 없지.

어떻게 이 헤테로섹슈얼 커플이 단지 베스트프렌드일 뿐인 두 남정네들과 패러렐이 될 수 있겠어. 그치?ㅎㅎㅎㅎ



---


는 둘이 패러렐인걸 반어법으로 드러낸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앤드류 댑 데스티엘 에피 참 좋아해...그쵸